[단독]다니엘 헤니, 품절남 됐다..'열애설' ♥루 쿠마가이와 극비 결혼(종합)

장진리 기자 2023. 10. 20. 1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다니엘 헤니(44)가 극비 결혼식을 올리고 품절남이 됐다.

20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다니엘 헤니는 최근 미국에서 일본계 미국인인 모델 겸 배우 루 쿠마가이와 결혼식을 올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다니엘 헤니(왼쪽)과 루 쿠마가이. ⓒ곽혜미 기자, IMDB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배우 다니엘 헤니(44)가 극비 결혼식을 올리고 품절남이 됐다.

20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다니엘 헤니는 최근 미국에서 일본계 미국인인 모델 겸 배우 루 쿠마가이와 결혼식을 올렸다.

다니엘 헤니의 아내 루 쿠마가이는 밝은 미소와 건강미가 돋보이는 모델이자 배우로, '9-1-1', '온리 더 브레이브', '굿 트러블', '라이언 핸슨 솔브스 크라임 온 텔레비전' , '인트라퍼스널', '사랑 없는 숲' 등에 출연하며 다방면에서 활동해 왔다. 한때 루이카 로즈(Ruika Rose)라는 예명으로도 활동한 바 있다.

국내 활동은 없었지만 2018년 다니엘 헤니와 열애설에 휩싸이며 주목받았다. 당시 두 사람이 비슷한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하루 차이로 개인 SNS에 공개하는가 하면, 다니엘 헤니의 반려견이 루 쿠마가이의 사진에 등장해 열애설을 더욱 부추겼다.

다니엘 헤니 소속사가 "친한 동료일 뿐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고 부인하는 등, 당시엔 친구였을 뿐 연인이 아니었던 두 사람은 이후 조금씩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 결국 부부의 연을 맺기에 이르렀다.

▲ 다니엘 헤니(왼쪽)과 루 쿠마가이. ⓒ곽혜미 기자, 루 쿠마가이 인스타그램

다니엘 헤니 소속사도 즉각 결혼을 인정했다.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 측은 "다니엘 헤니의 배우자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아시안 계 모델 겸 배우 루 쿠마가이로, 앞서 한차례 열애설이 보도된 바 있다"며 "당시 친구였던 두 사람은 이 일을 계기로 서서히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최근 양가 가족분들을 모시고 조용히 식을 올렸다. 사전에 소식을 전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울러 두 사람의 개인적인 사생활인 만큼 과도한 관심은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요청드린다"며 "배우이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신중한 결정을 내린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에게 따스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며, 다니엘 헤니와 소속사 또한 보내주시는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다니엘 헤니는 2001년부터 모델로 활동하다 2005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한국 연예계에 데뷔,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할리우드에 진출, '엑스맨 탄생: 울버린', '크리미널 마인드' 시리즈, '시간의 수레바퀴'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솔로 라이프를 공개하고 'SNL코리아'로 반전 매력을 발산하는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했다. 최근에는 '공조2: 인터내셔날', '서치2' 등에 출연해 흥행에 성공했으며, 19일에는 제43회 황금촬영상에서 ‘공조2:인터내셔날’로 심사위원 특별상을 받았다.

▲ 출처|다니엘 헤니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