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관’해도 경품이 쏟아진다[서울경제 클래식 D-6]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네트웍스·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은 '집관(집에서 관람)' 골프 팬들을 위한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우승자 맞히기 이벤트다.
대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뒤 댓글에 우승 예상 선수의 이름과 응원 문구를 작성하면 된다.
두 번째는 본방 사수 이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회공식 SNS서 손쉽게 참여가능
SK네트웍스·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은 ‘집관(집에서 관람)’ 골프 팬들을 위한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우승자 맞히기 이벤트다. 대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뒤 댓글에 우승 예상 선수의 이름과 응원 문구를 작성하면 된다. 댓글에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경품은 1등 파이골프 스윙연습기(1명), 2등 동성제약 화장품 세트 일프리우스다이나믹(2명), 3등 링티 10개입 1박스(10명) 등이다.
두 번째는 본방 사수 이벤트다. 대회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하고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다음 생중계를 시청하는 모습을 찍은 인증 샷과 필수 해시태그를 본인 계정에 업로드한다. 이후 대회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내 구글 폼 링크를 통해 ‘참여하기’를 누르면 완료된다. 경품은 우승자 맞히기와 동일하다. 두 이벤트의 당첨자는 11월 3일 대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정문영 기자 my.jung@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부 안 하면 저분처럼 된다' 막말에 '푸바오 할아버지' 상처받았다
- 마약 혐의 중저음 목소리 유명 40대 男배우 누구? 추측 난무
- 에펠탑 주변서 노상방뇨하던 여성들 잇단 성폭행 이유는 '이 것'
- 2억뷰 돌파 시간 문제…해외서 터진 '한국인 공중부양' 영상 뭐기에?
- '바프 찍는다고 가슴 수술까지 한 아내…정말 이혼하고 싶습니다'
- '외국인 친구 강남 미용실서 101만원 바가지' 공분일으켰던 사연 '충격 반전'?
- '나만 집 없는 건가?'…1156억 내고 792채 쓸어 담은 50대
- '역주행 차만 노렸다'…강남서 고의사고 17차례 낸 30대 '덜미'
- '공깃밥 2000원·추가찬 3000원 시대'…낯설고 허탈하다는 시민에 사장님들은…
- '밥은 먹어야죠'…직장인은 '한식뷔페' 대학생은 '천원의 아침밥'에 몰리는 '짠내나는 고물가 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