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대학교 반도체 인재양성을 위한 상호협력 협약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평택대학교(총장 이동현)는 ㈜에버메이트(대표 조명학)와 반도체 인재육성을 위한 '반도체 디스플레이 장비운영 계약학과' 공동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금일 체결했다.
'반도체 디스플레이 장비운영 계약학과'는 국가의 기간산업인 반도체 산업분야를 이끌어 갈 인재육성을 위해 대학과 기업간의 공동 교육훈련과정으로 이를 통해 지역과 국가의 산업발전과 성장동력 확보에 기여할 수 있는 산학협력 분야 최적의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평택대학교(총장 이동현)는 ㈜에버메이트(대표 조명학)와 반도체 인재육성을 위한 ‘반도체 디스플레이 장비운영 계약학과’ 공동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금일 체결했다.
‘반도체 디스플레이 장비운영 계약학과’는 국가의 기간산업인 반도체 산업분야를 이끌어 갈 인재육성을 위해 대학과 기업간의 공동 교육훈련과정으로 이를 통해 지역과 국가의 산업발전과 성장동력 확보에 기여할 수 있는 산학협력 분야 최적의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조명학 대표이사는 “평택대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R&D 활동과 일자리 창출에도 이바지하겠다”고 했다.
이동현 총장은 “업무 협약을 통하여 지역사회를 위해 반도체 인재 양성에 이바지할 수 있는 초석을 다졌다”면서 에버메이트와 상호협력하여 우수 인력을 양성하는 역할에 충실히 해나가겠다”고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평택대학교는 평택입지의 특성과 우수한 교육환경을 활용하여 반도체 산업분야 우수인재양성에 적극적으로 나설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였고, 2011년 설립 이래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장비/부품 분야에서 비약적인 성장을 이룩해온 ㈜에버메이트는 우수인력 확충으로 새로운 성장동력의 확보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금일 평택대학교에서 반도체 인재양성을 위한 상호협력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평택대학교]
/평택=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3Q 매출 역대 분기최대 달성
- [내일날씨] '비' 아침까지 이어진다…낮 기온 20도까지 올라
- 이재명 "'김혜경 유죄' 아쉬워…항소할 것"
- 증권 성장 덕에 토스 3분기 순익 39억 흑자전환
- [포토]웹젠 부스 즐기는 관람객들
- [종합] 與,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 결정
- LG CNS, 3분기 매출 1조4383억원…전년비 12.61%↑
- 풀무원, 3분기 영업익 332억원…전년比 51.8% ↑
- [속보] 배달앱 중개수수료 극적 타결…최고 수수료율 7.8%
- 지도 서비스는 진화 중…특정 시간에 가게 제공 혜택 받는 실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