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만두의 기본은 육즙”

김현주 2023. 10. 20. 18: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씹을 때마다 터지는 더미식 만두 육즙에 이정재의 함박 웃음이 터졌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배우 이정재와 함께한 더미식(The미식) 육즙만두 티저 영상을 오픈하며 소비자의 궁금증과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후 CF 본편을 전격 공개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만두의 기본 육즙부터 갖추시길”
씹을 때마다 터지는 더미식 만두 육즙에 이정재의 함박 웃음이 터졌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배우 이정재와 함께한 더미식(The미식) 육즙만두 티저 영상을 오픈하며 소비자의 궁금증과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후 CF 본편을 전격 공개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달 초부터 선보인 더미식 육즙만두 CF에서 이정재는 첫 시작부터 영화 <관상>의 수양대군 등장씬을 연상시킬 만큼 그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완벽한 수트 핏의 정석을 뽐내며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전면에 내세웠다.

아무나 소화하지 못하는 짙은 와인 빛의 슈트를 차려 입은 이정재는 30초라는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영상을 압도하는 특유의 강렬한 눈빛과 “만두의 기본은 육즙”을 강조하는 낮고 단단한 목소리, 그리고 육즙이 가득한 만두를 맛본 뒤 터져 나오는 리얼한 웃음으로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 강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더미식 육즙만두 CF 속 이정재는 “만두의 기본 육즙부터 갖추시길”이라는 첫 나래이션으로 소비자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 뒤, 12시간 저온 숙성으로 육즙을 한껏 응축시킨 더미식 육즙만두를 직접 맛보며 씹을 때마다 터져 나오는 육즙의 깊고 진한 맛을 리얼하게 전달했다. 

기교를 부리지 않고 육즙을 꽉 담아낸 푸짐한 고기와 아삭한 식감의 채소가 듬뿍 담긴 더미식 육즙만두의 속재료가 화면을 가득 채우고, 만두를 씹을 때마다 터지고 또 터져 나오는 육즙에 감탄을 숨기지 못하는 이정재의 환한 미소가 이어지면서 보는 이로 하여금 입안 가득 군침을 돌게 했다. 

마지막까지 이정재는 “누가 감히, 이 만두를 냉동만두라 치부할 수 있을까?”라는 의미심장한 멘트로 긴 여운을 남기며 제4세대 ‘육즙 만두’의 열풍을 예고했다. 

배우 이정재와 함께한 더미식 육즙만두는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국내 냉동만두 시장을 확장하고 새로운 ‘육즙만두’ 패러다임을 선도하기 위해 4년 간의 연구개발 끝에 선보인 야심작이다. 

12시간 저온숙성한 국내 냉장육과 정성껏 재배한 질 좋고 신선한 생채소를 굵게 썰어 넣어 재료 본연의 육즙과 수분, 식감까지 풍부하게 살렸으며, 3시간 동안 직접 우린 육수로 반죽하고 1만번 치댄 만두피로 쫄깃함까지 극대화했다. 

하림 관계자는 “기본기가 단단한 배우 이정재를 통해 맛있는 만두의 기본 역시 만두피나 재료가 아닌 풍부한 육즙이라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며 “이제 집에서도 깊고 진한 만두의 육즙을 맘껏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