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락실3' 임박?..아이브 안유진·박현용 PD, '배디' 완벽 호흡 [★SHOT!]

장우영 2023. 10. 20. 18: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 안유진과 '뿅뿅 지구오락실' 제작진이 다시 만났다.

이우정 작가가 챌린지에 참여한 건 아니지만 지나가다가 안유진과 박현용 PD의 챌린지를 보고 흠칫 놀라고, 가던 길을 돌아와 다시 보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특히 안유진과 박현용 PD, 이우정 작가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팬들은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3가 임박한 게 아니냐며 기대를 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아이브 안유진과 ‘뿅뿅 지구오락실’ 제작진이 다시 만났다.

20일 아이브 틱톡 공식 계정에는 “이보다 더 ‘현’란하고 폭‘용’적일 수 없는 박현용 PD 님의 ‘Baddie Challenge’ 우정 작가님의 특별출연이라 하고 구경이라 읽는다”는 글과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안유진이 ‘뿅뿅 지구오락실’ 박현용 PD와 함께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 타이틀곡 ‘배디(Baddie)’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배디’는 강렬한 트랩 비트와 독특한 일렉트릭 베이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래퍼 빅나티(BIG Naughty)가 작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구오락실’의 ‘맑눈광’이 아닌 ‘아이돌’ 자아를 장착한 안유진은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제스처, 표정으로 ‘4세대 퀸’ 클래스를 증명했다. 안유진과 함께 챌린지에 나선 박현용 PD는 첫 챌린지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아이브 멤버 같은 현란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가운데 이우정 작가의 특별 출연도 눈길을 끈다. 이우정 작가가 챌린지에 참여한 건 아니지만 지나가다가 안유진과 박현용 PD의 챌린지를 보고 흠칫 놀라고, 가던 길을 돌아와 다시 보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특히 안유진과 박현용 PD, 이우정 작가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팬들은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3가 임박한 게 아니냐며 기대를 하고 있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13일 신보 ‘아이브 마인’으로 컴백했다.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아이브 마인’ 초동 판매량(발매 후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은 160만 5,948장으로 집계됐다.

이로써 아이브는 지난해 발매한 세 번째 싱글 앨범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와 지난 4월 발매한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에 이어 다시 한번 1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려 데뷔 2년 차 만에 세 번째 '밀리언셀러' 앨범을 보유하게 됐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