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석이 맞아?...‘무빙’ 이정하의 변신(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하의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데이즈드'가 11월호를 통해 이정하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디즈니+ 시리즈 '무빙'에서 봉석 역을 맡은 이정하는 패션 화보를 통해 웃음 뒤 가려진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정하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데이즈드' 11월호와 홈페이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거진 ‘데이즈드’가 11월호를 통해 이정하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디즈니+ 시리즈 ‘무빙’에서 봉석 역을 맡은 이정하는 패션 화보를 통해 웃음 뒤 가려진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정하는 천진난만한 성격과 외모 등 원작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뽐내며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연
기하면서 가장 신경 쓴 점을 묻자 이정하는 “저는 봉석이 각성 전과 후로 나뉜다고 생각하거든요”라고 말하며 “희수를 만나기 전에는 엄마 말 잘 듣는 착한 아들로 살았다면, 희수를 만난 이후로는 참았던 마음을 밖으로 꺼내기 시작했어요. 공감만 잘하는 착한 사람이 아니라 한 발 더 나아가 아끼는 사람을 지켜줄 수 있는 주체적인 사람으로 변한 거죠. 그 부분을 많이 신경 쓰면서 연기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2023 아시아콘텐츠어워즈&글로벌 OTT 어워즈’에서 ‘무빙’을 통해 신인상을 받은 이정하. 그에게 배우라는 직업에 대한 만족도를 물었다. 이정하는 “참 재밌는 게, 작품이 나올 때마다 만족도가 계속 올라가요. 아직도 드라마 속 제 모습을 보면 정말 신기하거든요. 사람들이 작품을 재밌게 잘 봤다고 말해 줄 때도 직업 만족도가 더 올라가요. 우주처럼 쭉!”라며 천진난만하게 답했다.
이정하는 차기작 OTT 드라마 ‘원 : 하이스쿨 히어로즈’와 영화 ‘빅토리’ 등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정하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데이즈드’ 11월호와 홈페이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봉석이 맞아?...‘무빙’ 이정하의 변신(화보)
- 이선균, 마약 의혹 휩싸여...‘탈출’→‘노 웨이 아웃’ 빨간불[종합]
- 정엽, 밴드 코스믹 칩스 결성…펑크 앨범 ‘그루브 서킷’ 발매
- ‘반쪽짜리 거짓말’ 김시우 안세빈 특급 프로젝트...심장이 두근두근
- ‘이두나’ 아이돌 수지를 만나보세요
- 이선균 측 “마약 수사 성실히 임할 것”[전문]
- ‘악인전기’ 신하균 김영광의 카리스마(화보)
- 몬스타엑스 형원, 11월 14일 입대 “아쉽기 보다 후련”
- ‘노래방 VS’ 오늘(20일) 첫방, 화제성 甲 ‘나는 솔로’ 출연진 출격
- 김지현, 정우성X신현빈 만난다..‘사랑한다고 말해줘’ 합류[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