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엘리베이터, ‘한국품질만족지수’ 2년 연속 1위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케이엘리베이터(TK엘리베이터)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 엘리베이터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서득현 TK엘리베이터 대표이사는 "엘리베이터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한 것은 우리가 추구하는 고객 중심 가치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는 확신과 자부심을 전해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생활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며 서비스 컴퍼니로서 더욱 나은 가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객 일상 안전하고 편리하도록 나은 가치 만들 것”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티케이엘리베이터(TK엘리베이터)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 엘리베이터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인증 수여식에는 신상균 부사장(공장장)이 대표로 참석해 인증서와 상패를 수상했다.
KS-QEI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가 해당 기업 제품·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고객만족도와 품질 우수성을 조사해 발표하는 대표적인 품질 만족도 종합지표다. 올해는 7만5000여명의 소비자와 전문가가 투표에 참여했다.
이번 평가에서 TK엘리베이터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성능·신뢰성·사용성 등을 평가하는 ‘사용품질’ 항목과 이미지·인지도·신규성 등을 평가하는 ‘감성품질’ 항목에서 모두 업계 경쟁사들을 제치고 최고점수를 받았다.
서득현 TK엘리베이터 대표이사는 “엘리베이터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한 것은 우리가 추구하는 고객 중심 가치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는 확신과 자부심을 전해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생활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며 서비스 컴퍼니로서 더욱 나은 가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TK엘리베이터는 트윈(TWIN), 멀티(MULTI), 맥스(MAX) 등 글로벌 승강기 기업 가운데 가장 많은 혁신 기술과 디지털 서비스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올해는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는 등 승강기 산업의 디자인 리더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박순엽 (so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S홈쇼핑, ‘욕설 논란’ 쇼호스트 정윤정 방송 출연 전격 취소
- [써보니]확 가벼워진 ‘아이폰15 프로맥스’…발열은 ‘글쎄’(영상)
- 통신주로 피난갔더니…SKT 오르고, KT 내리고 왜?
- [코스피 마감]무너진 지지선…7개월 만에 2400선 붕괴
- “날 데려가요” 전력질주한 뽀순이 입양한 김경현씨 [인터뷰]
- “공부 안 하면 저렇게 돼” 푸바오 할아버지가 관람객에 받은 상처
- "탁구도 럭셔리하게" 정용진, 최애 명품 브랜드[누구템]
- 이선균 측 "마약 내사 의혹 확인 중, 관련자 지속 협박→고소장 제출"[전문]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결혼…"친구→열애설 계기 연인 발전"[공식]
- “PC방 살인, ‘심신미약’ 면죄부 안돼”…범인이 받은 형량은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