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한국산업 구매안심지수 정수기·비데 1위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가전기업 코웨이가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조사에서 정수기 및 비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는 소비자가 구매 결정 과정에서 고려하는 불안 요소를 측정해 제품 및 서비스의 안심 수준을 평가하는 조사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8년 연속, 비데 부문 10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종합 가전기업 코웨이가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조사에서 정수기 및 비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는 소비자가 구매 결정 과정에서 고려하는 불안 요소를 측정해 제품 및 서비스의 안심 수준을 평가하는 조사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8년 연속, 비데 부문 10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와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초소형 사이즈와 높은 위생성, 편의 기능까지 겸비해 호평을 얻었다.
코웨이 '룰루 비데'는 프리마이크로필터를 탑재해 깨끗한 물을 공급하고 노즐부는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위생성을 높인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제품 사용 시 소비자가 고려하는 모든 부분을 선제적으로 분석하고 증진시켜 편의성을 극대화하는데 매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소비자 신뢰를 공고히 하고 환경가전 선도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드높이겠다"고 말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