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아!" "칼 잡아!" 경찰들 손발 척척…영화 같은 검거 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NS를 통해 오늘(20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오!>
대낮에 조용한 주택가에서, 염산과 흉기를 들고 소동을 벌인 남성이 등장했습니다.
사기 혐의로 수배 중이던 남성이 주택가에서 흉기와 염산을 들고 2시간 넘게 소동을 벌이다가 주택 옥상에서 체포됐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NS를 통해 오늘(20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대낮에 조용한 주택가에서, 염산과 흉기를 들고 소동을 벌인 남성이 등장했습니다.
검거를 위해 경찰 특공대까지 출동했다는데요.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 '경찰 특공대의 영화 같은 검거 작전입니다.
경찰 특공대원들이 민첩하게 사다리를 타고 주택가 옥상에 등장합니다.
그러자 이번엔 기회를 엿보던 형사들이 지붕을 뛰어넘으며 나타나는데요.
흡사 한 편의 액션영화와도 같은 이 장면은 지난 16일 오후 경기도 화성시에서 벌어졌습니다.
사기 혐의로 수배 중이던 남성이 주택가에서 흉기와 염산을 들고 2시간 넘게 소동을 벌이다가 주택 옥상에서 체포됐습니다.
아무리 용의자가 거세게 저항한다고 해도 호흡 척척 경찰들의 공조 앞에선 별수 없었는데요.
누리꾼들은 "일하는 경찰의 모습은 언제봐도 멋있는 듯", "염산이라니, 피해 없이 잡혀서 다행이다", "퇴근하고 영화 한 편 볼까 했는데 이게 영화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 출처 : 유튜브 경찰청)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마약 의혹 배우, 이선균이었다 "수사 성실히 임할 것…지속적인 공갈 · 협박받아 고소"
- 다니엘 헤니, 일본계 미국인 배우 루 쿠마가이와 결혼 "소중한 인연 만나"
- '막말 논란' 쇼호스트 정윤정 복귀 취소
- 모텔 7층서 환각 상태 여성 추락…함께 마약한 조폭 구속
- [꼬꼬무 찐리뷰] "불이야" 소리에 뛰쳐나갔더니 칼 든 살인마가…논현동 고시원 방화 살인사건
- [영상] 네타냐후 총리, 대기 중인 지상군에게 "준비됐나?"…가자지구 접경지역엔 탱크 행렬 '일촉
- 오정세 탑승한 승합차, 경운기 추돌 사상사고…"음주·과속 아냐"
- "여섯 대밖에 안 찼는데"…'부산 돌려차기' 보복 발언
- [뉴스딱] 횟집 수족관에 표백제 '콸콸'…폐사했는데 "무해한 액체"
- [뉴스딱] 화단 버려진 봉지서 '금반지 뭉치'…숨겨둔 사람 잡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