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이정하 "와이어 장면? 안 힘들었다면 거짓말"

최수빈 2023. 10. 20. 17: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하가 화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20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는 11월호를 통해 배우 이정하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에는 이정하의 소년미 넘치는 웃음 뒤 가려진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정하의 화보와 인터뷰 및 영상은 데이즈드 11월호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빙'을 통해 소년미 넘치는 매력을 보여준 이정하, 데이즈드 11월호 장식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봉석 역을 맡은 배우 이정하의 데이즈드 11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나무엑터스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배우 이정하가 화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20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는 11월호를 통해 배우 이정하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에는 이정하의 소년미 넘치는 웃음 뒤 가려진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정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각본 강풀, 연출 박인제)에서 하늘을 나는 초능력자 봉석 역을 맡아 열연했다. 이정하의 천진난만한 성격과 외모가 원작 캐릭터 봉석과 높은 싱크로율을 뽐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연기하면서 가장 신경 쓴 점을 묻자 이정하는 "봉석이 각성 전과 후로 나뉜다고 생각한다"며 "희수(고윤정 분)를 만나기 전에는 엄마 말 잘 듣는 착한 아들로 살았다면, 희수를 만난 이후로는 참았던 마음을 밖으로 꺼내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공감만 잘하는 착한 사람이 아니라 한발 더 나아가 아끼는 사람을 지켜줄 수 있는 주체적인 사람으로 변한 거다. 그 부분을 많이 신경 쓰면서 연기했다"고 설명했다.

이정하는 데이즈드 11월호 인터뷰에서 직업 만족도에 대해 "사람들이 작품을 잘 봤다고 말해 줄 때도 직업 만족도가 더 올라간다"고 밝혔다. /나무엑터스

이정하는 하늘을 나는 초능력자 역할을 맡은 만큼 와이어 장면을 많이 소화했다. 촬영이 힘들지 않았냐는 질문에 "솔직히 안 힘들었다면 거짓말인데 즐거웠던 기억이 더 많았다"고 운을 뗐다.

그리고 "와이어 액션을 잘하기 위해서 필라테스와 무용을 정말 열심히 했다. 모니터링했을 때 와이어 장면이 멋지게 나와서 정말 뿌듯했다"고 회상했다.

이정하는 '무빙'을 통해 '2023 아시아콘텐츠어워즈 & 글로벌 OTT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받았다. 그에게 배우라는 직업에 대한 만족도는 얼만큼일까. 이정하는 "참 재밌는 게 작품이 나올 때마다 만족도가 계속 올라간다. 아직도 드라마 속 내 모습을 보면 정말 신기하다"며 "사람들이 작품을 재밌게 잘 봤다고 말해 줄 때도 직업 만족도가 더 올라간다. 우주처럼 쭉"이라고 말하며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이정하는 차기작 OTT 드라마 '원:하이스쿨 히어로즈'(연출 이성태)와 영화 '빅토리'(감독 박범수)를 비롯한 예능 및 작품 활동으로 이제껏 보지 못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정하의 화보와 인터뷰 및 영상은 데이즈드 11월호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