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한국품질만족지수 블랙박스 부문 10년 연속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의 차량용 블랙박스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팅크웨어는 성능, 내구성, 안정성 등의 사용품질지수와 감성품질지수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블랙박스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부문장은 "2023년 한국품질만족지수 조사에서 10년 연속 블랙박스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된 것에 대해 전 직원을 대표해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의 차량용 블랙박스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조사는 소비자에게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제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해당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이용한 소비자와 제품 전문가 조사를 통해 품질의 우수성과 만족도를 분석 및 발표하는 종합 지표다.
팅크웨어는 성능, 내구성, 안정성 등의 사용품질지수와 감성품질지수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블랙박스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팅크웨어는 지난달 AI(인공지능) 알고리즘과 딥러닝 기술이 적용된 비전 AI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1’을 출시했다. 차량을 이용하면 포인트가 쌓이는 ‘아이나비 리워드 포인트’도 도입했으며 브랜드 스토어인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부문장은 “2023년 한국품질만족지수 조사에서 10년 연속 블랙박스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된 것에 대해 전 직원을 대표해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암 발병 세계 1위 한국, ‘이것’이 가장 큰 위험 요인
- 하마스에 끌려간 12세 ‘해리포터 소녀’ 싸늘한 주검으로
- 이선균 측 “마약 수사, 성실히 임하겠다”
- 국감장 나온 돌려차기 피해자 “숨 막히는 공포…왜 판사 맘대로 용서”
- 대통령실 “‘자녀 학폭 의혹’ 의전비서관 조사 착수…순방서 배제”
- 법원, 김의철 전 KBS 사장 가처분 기각…해임 처분 유지
- 檢, ‘통계조작 의혹’ 文정부 대통령기록물 압수수색
- 홍준표 “유승민·이준석 신당 우려할 필요 없어…국민 호응 받기 어려울 것”
- 다니엘 헤니, 품절남 됐다…열애설 났던 일본계 모델과 조용히 결혼
- 이재명, 지팡이 없이 3일 만에 다시 재판 출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