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크리스피크림도넛·배스킨라빈스·연돈볼카츠 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통업계가 소비자들을 위한 신제품 출시에 나섰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도넛은 가을 날씨에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유자 블랜딩 티 3종을 오는 24일 출시한다.
더본코리아의 수제 볼카츠 전문점 연돈볼카츠는 '연돈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연돈볼카츠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꽝 없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유통업계가 소비자들을 위한 신제품 출시에 나섰다. 롯데GRS 크리스피크림도넛은 유자 블랜딩 티 3종을 오는 24일 선보인다. SPC 배스킨라빈스는 스웨덴 귀리 음료 브랜드 '오틀리'와 협업해 비건 아이스크림을 판매한다. 더본코리아의 연돈볼카츠는 '연돈도시락' 출시를 기념,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 크리스피크림도넛, 유자 블랜딩 티 3종 출시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도넛은 가을 날씨에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유자 블랜딩 티 3종을 오는 24일 출시한다.
이번 메뉴는 국내산 유자청과 함께 각각 색다른 재료와 조합한 제품으로 오직 따뜻한 음료로만 즐길 수 있다.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임직원 선호도 조사를 통해 선정됐다.
메뉴는 ▲유차청과 얼그레이 홍차에 오트 드링크가 더해진 '유자 블랙 오트' ▲캐모마일티와 유자청이 어우러진 '유자 캐모마일티' ▲민트티와 유자청 조합의 '유자 민트티' 등이다. 얼그레이 홍차에 자몽청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몽 블랙 티'도 함께 선보인다.
◆ 배스킨라빈스, 비건 아이스크림 2종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는 스웨덴 귀리 음료 브랜드 '오틀리(OATLY)'와 협업해 비건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초콜릿 풍미의 '비건 오틀리 초콜릿', 코코넛과 커피가 조화를 이루는 '비건 오틀리 코코넛 커피' 등 2종이다. 1인 가구를 겨냥해 부담없는 크기의 미니 레디팩(260ml)으로 출시한다.
최근 비건 라이프스타일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배스킨라빈스의 기술력으로 한국비건인증원의 까다로운 절차를 걸쳐, 정식 인증을 받은 비건 아이스크림이다. 회사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비건 제품 개발 및 인증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더본코리아 연돈볼카츠, '연돈도시락' 출시
더본코리아의 수제 볼카츠 전문점 연돈볼카츠는 '연돈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신메뉴는 한돈을 활용해 만든 볼카츠와 데리야키 소스를 밥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가성비(4000원)의 메뉴다.
연돈볼카츠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꽝 없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메뉴 구매 시 쿠폰 1개를 증정한다.
경품으로 ▲연돈볼카츠 5만 원 식사권(1등) ▲모둠카츠도시락 무료(2등) ▲연돈도시락 무료(3등) ▲탄산음료 무료(4등) 쿠폰을 제공한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limhj@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나비, 비키니로 인증한 글래머 '전직 요가 강사답네' - 스포츠한국
- '이혼' 기은세 근황, 브라톱 입고 볶음밥 뚝딱 "핫한 서양언니 같아" - 스포츠한국
- [인터뷰] '마스크걸' 한재이 "나나와 강렬한 케미? 다시 없을 소중한 경험" - 스포츠한국
- 요요미, 깜짝 놀랄 누드톤 수영복…작정하고 노출 - 스포츠한국
- KPGA 최고 상금 제네시스 챔피언십, 40세 박상현 우승 - 스포츠한국
- 효민, 손바닥만한 쇼츠에 검은색 스타킹 '섹시 각선미' - 스포츠한국
- 얼짱 출신 문야엘, 비키니가 아슬아슬 '이렇게 과감해도 돼?' - 스포츠한국
- 설하윤, 가슴골 실화? 화끈한 핑크룩에 시선 강탈 - 스포츠한국
- "지금 상태면 들어간다"… '햄스트링 부상' 최정, PS 엔트리 합류한다 - 스포츠한국
- '75E' 퀸 와사비, 한껏 뽐낸 글래머 몸매…무보정에도 '아찔'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