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록, 후배들에 현실 조언 “고생 끝에 스포츠카 온다” (백반기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성록이 추억이 담긴 대학로를 찾았다.
오늘(20일) 밤 8시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노래까지, '만능 배우' 신성록과 젊음과 낭만을 품은 대학로로 떠난다.
대학로의 유명한 극단 '학전' 출신인 신성록은 "극단 시절에는 지정된 식당만 가다 보니 대학로 맛집은 잘 모른다"며 백반기행에 특별한 설렘을 드러냈다.
또 이날 식객 허영만과 신성록의 깜짝 인연도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20일) 밤 8시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노래까지, ‘만능 배우’ 신성록과 젊음과 낭만을 품은 대학로로 떠난다. 대학로의 유명한 극단 ‘학전’ 출신인 신성록은 “극단 시절에는 지정된 식당만 가다 보니 대학로 맛집은 잘 모른다”며 백반기행에 특별한 설렘을 드러냈다. 또 이날 식객 허영만과 신성록의 깜짝 인연도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날 뮤지컬 ‘벤허’에서 유다 벤허 역으로 강도 높은 준비 과정을 거치면서 철저히 식단을 지켜온 신성록이 복근 걱정을 내려두었다고 해 눈길을 끈다. 그리고 든든하게 배를 채운 신성록은 뮤지컬 발성 속성 과외는 물론, '벤허'의 삽입곡 한 소절을 맛보기로 선보였다고.
대학로의 한 밥집에서는 연극학도들과 훈훈한 만남도 이어졌다. '제2의 신성록'을 꿈꾸는 후배들에게 신성록은 "고생 끝에 스포츠카 온다(?)"는 현실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베테랑 신성록의 뮤지컬 실수담부터 숨겨왔던 '멍뭉미' 매력 발산까지, 밥상 앞에서 카리스마 무장 해제된 '순한 맛' 신성록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신영, 10월의 신부? 의문의 남성과 웨딩마치 포착 (전국노래자랑)
- 손범수♥진양혜 뜻밖의 근황, 결혼 30년 만에 ‘깜짝’ (동상이몽2)
- 이효리 3억 기부, 아름다운재단 통해 한부모여성 지원 [공식]
- ‘나의 아저씨 OST’ 허윤정, 잠적 이유 “혼전임신→수백억 날린 전 남편과 이혼” (특종세상)
- 오정세 탑승 승합차 추돌 사고, 60대 부부 사상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