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9월 창립기념 할인행사 판매량 37% 껑충…판매 1위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라이프 쇼핑몰 아이허브는 지난달 창립기념일 맞이 할인 프로모션 기간 판매량이 전월 대비 37% 상승했다고 20일 밝혔다.
최지연 아이허브코리아 지사장은 "올해 창립 27주년 기념일 프로모션에서의 판매량 성장은 아이허브만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높은 품질을 갖춘 다양한 제품 구성에 더해 할인 혜택을 강화한 점이 주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아이허브 제품 구매를 즐기고 만족할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제품에 적용되는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기획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산균 'CGN 락토비프' 최다 판매…비타민·마그네슘도 인기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건강라이프 쇼핑몰 아이허브는 지난달 창립기념일 맞이 할인 프로모션 기간 판매량이 전월 대비 37% 상승했다고 20일 밝혔다. 코로나19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수요 또한 꾸준히 확대되는 가운데 아이허브는 향후 이같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충성 고객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례 행사인 창립기념일 맞이 한 달 간 진행한 대규모 할인 행사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데일리딜’, ‘위크엔드딜’을 통해 매일·매주 새로운 카테고리별 할인전을 열어 아이허브의 1800여개 브랜드 3만개 이상 제품을 특가로 선보였다.
카테고리별 판매량을 살펴보면 행사 기간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상품군은 건강식품·보충제 분야인 것으로 나타났다. 그중 한국 시장에서는 유산균, 멀티비타민, 비타민C, 마그네슘 성분이 높은 인기를 얻었다.
아이허브 한국 시장에서 오랜 기간 판매량 1위를 기록한 ‘CGN 락토비프’ 유산균이 이번 행사 기간에도 최다 판매 제품 자리를 지켰다. CGN 락토비프는 아이허브 PB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GN)에서 출시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프리미엄급 균주를 사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2위는 ‘라이프 익스텐션’의 멀티 비타민 ‘투 퍼 데이’가 그 뒤를 이었다. 아이허브 구매 후기 누적 5만 6000개 이상을 기록한 투 퍼 데이는 이름처럼 하루에 2알 섭취로 비타민과 미네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편의성이 장점이다.
신생아부터 섭취 가능한 유산균 ‘바이오가이아 프로바이오틱 드롭 위드 비타민D’는 3위에 올랐다. 튜브형 액상 타입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비타민D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어 출산을 준비하는 예비 부모와 신생아 자녀를 둔 고객 사이에서 ‘필수 육아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밖에도 면역력과 항산화에 관여하는 비타민C를 보충할 수 있는 ‘CGN 골드C’, 일반 제품 대비 흡수율을 높인 ‘닥터스 베스트 100% 킬레이트화 고흡수 마그네슘’ 등 국내에서 필수 영양제로 꼽히는 성분이 함유된 제품들의 판매 호조세가 눈에 띄었다.
최지연 아이허브코리아 지사장은 “올해 창립 27주년 기념일 프로모션에서의 판매량 성장은 아이허브만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높은 품질을 갖춘 다양한 제품 구성에 더해 할인 혜택을 강화한 점이 주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아이허브 제품 구매를 즐기고 만족할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제품에 적용되는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기획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써보니]확 가벼워진 ‘아이폰15 프로맥스’…발열은 ‘글쎄’(영상)
- NS홈쇼핑, ‘욕설 논란’ 쇼호스트 정윤정 방송 출연 전격 취소
- “오늘이 증시 바닥…내주 실적주 오른다”[스톡톡스]
- “날 데려가요” 전력질주한 뽀순이 입양한 김경현씨 [인터뷰]
- “외국인 친구가 강남 미용실 가서 101만원 냈습니다”
- “공부 안 하면 저렇게 돼” 푸바오 할아버지가 관람객에 받은 상처
- "탁구도 럭셔리하게" 정용진, 최애 명품 브랜드[누구템]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결혼…"친구→열애설 계기 연인 발전"[공식]
- 갤워치 차고 사과 베어먹는 손흥민…애플 향해 ‘슛’
- “PC방 살인, ‘심신미약’ 면죄부 안돼”…범인이 받은 형량은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