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거동 불편 노인에게 효자발 60대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035sdj@naver.com)]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지난 18일 녹산동행정복지센터에서 경마장 인근 마을의 거동이 불편한 노인에게 1500만원 상당의 효자발(보행보조기) 60대를 전달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이외에도 경마장 인근 마을을 대상으로 투호와 궁도의 장점을 적용한 한궁대회를 통해 노인정 물품 지원, 불우 이웃돕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운영중 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석동재 기자(=경남)(035sdj@naver.com)]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지난 18일 녹산동행정복지센터에서 경마장 인근 마을의 거동이 불편한 노인에게 1500만원 상당의 효자발(보행보조기) 60대를 전달했다.
효자발은 손잡이를 잡고 밀면서 걷도록 돕는 노인을 위한 보행보조기다.
이번 행사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과 낙동종합사회복지관과 협업으로 이뤄졌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이외에도 경마장 인근 마을을 대상으로 투호와 궁도의 장점을 적용한 한궁대회를 통해 노인정 물품 지원, 불우 이웃돕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운영중 이다.
한국마사회 사회공헌담당자는 “경마장 인근 지역민의 생활 속 어려움을 실질적으로 해결하고 소통과 협업의 가치를 지역민에게 전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주민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사업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김해시청, 부산시 강서구청 등 경마장 인근 기초 지자체와 협력해 지역 현안해결을 위해 김해와 부산시 강서구 2개 지역에 7개 사업을 설정하고 1억2000만원의 사업비를 지원한바 있다.
[석동재 기자(=경남)(035sdj@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통령실, '자녀 학폭' 의혹 비서관 조사 착수·순방 배제
- 전쟁에 기름 붓는 미국, 제정신인가?
- '윤석열 퇴진 '미사 때문? "20명 죽인다" 정의구현사제단에 '폭탄 테러' 예고
- 해외지원 피로감 커지자 설득 나선 바이든 "사람 죽이며 돈 벌수 있다"
- 국감장 선 부산 돌려차기 피해자 "20년 뒤 죽을 각오로 피해자 대변한다"
- '경미한 스토킹'도 스토킹이다, '위험성' 주목한 대법 첫 판단
- 尹 국정지지도 30% 턱걸이…갤럽 "6개월만"
- 민주당, 정부 의료혁신안에 "'소아과 오픈런' 해결 없는 빈수레"
- 국민의힘, '의료 혁신 TF' 출범…"야당과도 적극 협의"
- 2023년 가을, 안중근 의사를 소환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