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에도 11월 가을이 찾아온다..PIC ‘해피 어텀 페스티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 법인 MRI리조트가 운영하는 PIC 사이판이 가을을 맞아, 오는 11월 30일 까지 매주 일요일과 목요일, 금요일에 '2023 해피 어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2023 해피 어텀 페스티벌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구성해 가을 사이판 여행에 풍성한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 법인 MRI리조트가 운영하는 PIC 사이판이 가을을 맞아, 오는 11월 30일 까지 매주 일요일과 목요일, 금요일에 ‘2023 해피 어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2023 해피 어텀 페스티벌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구성해 가을 사이판 여행에 풍성한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일요일 및 목요일에 진행되는 가을 축제는 액티비티, 테이스티 게임, 나잇 엔터테인먼트 등 3개의 테마로 구성된다.
액티비티는 가을 맞춤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호박 던지기, 농장 달리기 게임, 가위 바위 보 슬라임 샤워 등 5개의 액티비티가 시간대별로 진행된다. 액티비티에 참여하면 코인이 제공되며, ‘파머스 해피 팜’에서 초콜릿, 호박 헤어 밴드, 칵테일 쿠폰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맛있는 간식으로 채워진 테이스티 게임은 초콜릿 빨리 옮기기, 호박 풍선 레이스 등 아이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어텀 비어퐁, 칵테일 빨리 마시기 대회 등 성인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나잇 엔터테인먼트는 전문 액티비티팀 클럽 메이트와 함께 하는 댄스쇼와 폼 파티로 진행되며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야간 시간대에 즐길 수 있다.
워터파크 내 위치한 부이바에서는 금요일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PIC 치맥 나잇’이 열린다. 한류 열풍에 힘입은 한국 스타일 치킨, 진미채 튀김, 닭꼬치 구이, 핫바 등의 스낵과 함께 다양한 미국 스타일의 맥주를 맛볼 수 있다.
이번 PIC 치맥나잇은 에메랄드 빛 바다를 붉게 물들이는 아름다운 일몰을 보며 라이브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다.
‘해피 어텀 페스티벌 패키지’에는 골드카드(조식, 중식, 석식), 페스티벌 스페셜 드링크(2인), 치맥나잇 콤보 세트 2인 바우처를 기본으로 포함하고, 공식 홈페이지로 예약하면 공항 픽업 및 샌딩 무료, 레이트 체크아웃 등 여러 혜택을 준다고 한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지영, 정석원과 발리 여행...핫핑크 비키니에 가디건 '눈길'
- 기안84 마라톤 중 '복통' 호소…사인 거부 이유 있었다
- '경운기 교통사고' 오정세 측 "운전자는 매니저, 유족에 죄송"
- 이미자, 대중음악인 최초 금관문화훈장…신동엽·크라잉넛 대통령 표창
- 유명 톱배우 '마약 투약' 의혹 내사…유흥업소 관계자 등 지인 8명 대상
- 최준희, 엄마 故최진실 절친 엄정화와 다정한 투샷
- 다니엘 헤니, 품절남 됐다…루 쿠마가이와 극비리 결혼
- [영상] 배달알바 취준생, 깜빡이 안 켠 택시에 날벼락…“대출받아 수리비 지불”
- 이효리, 한부모여성 위해 3억 원 기부 '선한 영향력'
- 내연녀 칼부림에 실명하고도 용서한 40대男…法도 선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