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동안 XBOX로 무료 '디아블로4' 즐겨보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MS)가 XBOX에서 '디아블로4'를 10시간 가량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평가 버전을 출시했다.
2024년 액티비전 블리자드 게임의 XBOX 게임패스 출시를 앞두고 사전 테스트를 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벤트에서는 블리자드의 디아블로4를 포함한 4종의 XBOX 게임을 무료로 즐겨볼 수 있다.
인수 합병 성사됨에 따라 디아블로, 오버워치, 콜 오브 듀티,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등 다양한 블리자드 IP의 게임들이 게임 패스에 등록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MS)가 XBOX에서 '디아블로4'를 10시간 가량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평가 버전을 출시했다. 2024년 액티비전 블리자드 게임의 XBOX 게임패스 출시를 앞두고 사전 테스트를 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20일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리 플레이 데이즈' 이벤트를 발표했다. 이벤트에서는 블리자드의 디아블로4를 포함한 4종의 XBOX 게임을 무료로 즐겨볼 수 있다.
프리 플레이 데이즈 이벤트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유저마다 게임 하나의 플레이 타임은 총 10시간으로 제한된다. 10시간이면 디아블로4에 익숙하지 않은 입문자들도 넉넉하게 메인 스토리까지는 클리어할 수 있는 시간이다.
지난 14일 영국 경쟁시장청(CMA)이 최종 승인하며 MS의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수 합병이 최종 성사됐다. 인수 금액은 690억 달러(약 92조 원)에 이른다. 이는 비디오 게임 시장 역사상 가장 큰 거래 규모다.
인수 합병 성사됨에 따라 디아블로, 오버워치, 콜 오브 듀티,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등 다양한 블리자드 IP의 게임들이 게임 패스에 등록될 예정이다. 블리자드 게임은 2024년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IGN을 포함한 여러 외신은 프리 플레이 데이즈 이벤트를 '사전 테스트'에 비유했다. 본격적으로 XBOX 게임패스에 등록되기 전, 기기 및 플랫폼에서 문제없이 돌아가는지 여부와 유저들의 반응을 보기 위함이라고 분석했다.
한편, 디아블로4를 제외한 나머지 무료 플레이 게임은 농구게임 'NBA 2K24', 인디 경영 게임 '잔디깎기 시뮬레이터', 힐링 농장게임 '호코 라이프' 3종이 있다.
anews9413@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