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15종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구례군은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통해 15종의 답례품과 공급업체를 추가 선정하고 공급업체와의 협약을 완료했다고 20일 밝혔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구례만의 특별한 답례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공급업체를 확대해 나가겠다"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고향사랑기부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순호 군수 "구례만의 답례품 지속적으로 발굴"
[더팩트 l 구례=오중일 기자] 전남 구례군은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통해 15종의 답례품과 공급업체를 추가 선정하고 공급업체와의 협약을 완료했다고 20일 밝혔다.
추가 선정된 답례품은 농특산품 9종(흑돼지·한우 세트, 산수유 잼·담금주 키트, 꿀·화분 세트, 매실 피클, 참기름·들기름, 허브차, 초피 가공식품, 꾸러미 세트, 조청)과 공예품 2종(도자기, 부채), 관광·서비스 4종(벌초 대행, 화재 안전 꾸러미, 도자기 체험, 부채 만들기 체험) 등이다.
답례품은 고향사랑e음 누리집의 구례군 답례품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존에 제공되던 산수유 가공식품 및 산나물 세트, 우리밀 선물 세트 등 15종의 농특산품과 이번에 추가되는 답례품을 더해 구례군은 총 30가지의 답례품을 제공하고 있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구례만의 특별한 답례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공급업체를 확대해 나가겠다"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고향사랑기부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향사랑 기부제는 희망하는 지자체에 연간 500만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이며, 기부자는 세액공제 혜택과 기부액의 30% 범위 내 답례품을 받을 수 있다. 기부를 원하는 사람은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 또는 농협 창구를 방문해 기부할 수 있다.
forthetrue@naver.com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페트병 갑질' 피해 의정부 호원초 이영승 교사 순직 인정
- [60초 리뷰] 인터뷰 내내 '화끈'…화제의 '압구정 박스녀' 아인 (영상)
- '카카오 창사 이래 최대 위기'…금융당국 칼날 김범수 창업자 겨눈다
- "반복되는 유아인 사태?"…연예계, 마약 낮은 경각심 '경종' [TF초점]
- 尹 "의료 혁신, 국민 위한 것"…'의대 증원' 파란불?
- 이재명 23일 당무 복귀…'가결파 징계' '최고위원 선임' 과제 산적
- 모호한 軍 사건 이첩 기준…채 상병 이후 군사법원법 재개정 '불씨'
- 유승민·이준석 '헤어질 결심' 수순? 여권 신당 창당 가능성은
- [2023 TMA] 아이브 'Baddie' 컴백에 날개 달아준 2관왕 (영상)
- "개 무시하지마!"…TV서 활약하는 '연기견(犬)'[TF프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