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스캔들' L씨=이선균…소속사 "수사 성실히 임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명 배우 L씨가 마약 스캔들에 연루됐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배우 L씨가 이선균으로 드러났다.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20일 마약 의혹이 불거진 배우 L씨가 이선균이라고 밝히며 "현재 이선균에게 제기되고 있는 의혹에 대해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인 중이며, 앞으로 진행될 수 있는 수사기관의 수사 등에도 진실한 자세로 성실히 임하고자 한다"고 공식입장을 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관련자 A씨에 협박 받아…고소장 제출"
[더팩트 | 공미나 기자] 유명 배우 L씨가 마약 스캔들에 연루됐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배우 L씨가 이선균으로 드러났다. 이에 이선균 소속사는 "수사에 성실히 임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20일 마약 의혹이 불거진 배우 L씨가 이선균이라고 밝히며 "현재 이선균에게 제기되고 있는 의혹에 대해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인 중이며, 앞으로 진행될 수 있는 수사기관의 수사 등에도 진실한 자세로 성실히 임하고자 한다"고 공식입장을 내놨다.
이어 소속사는 "이선균은 사건과 관련된 인물인 A씨로부터 지속적인 공갈, 협박을 받아와 이에 대해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했다"며 "관련해 향후 진행 상황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말씀드리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악의적이거나 허위 내용을 담은 게시글 등으로 인해 허위 사실이 유포될 경우 강력히 대응해 나갈 예정"이라며 심려를 끼치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앞서 전날 경기신문은 최근 인천경찰청은 강남 유흥업소를 수사 중에 톱스타 L씨의 마약 관련 혐의에 대한 정보를 확보해 내사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후 L씨가 마약공급책에게 협박을 받고 2억원 가량을 건넸다는 추가 보도도 나왔다.
한편 이선균은 2001년 MBC 시트콤 '연인들'로 데뷔해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다.2009년 배우 전혜진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2남을 두고 있다.
mnm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페트병 갑질' 피해 의정부 호원초 이영승 교사 순직 인정
- [60초 리뷰] 인터뷰 내내 '화끈'…화제의 '압구정 박스녀' 아인 (영상)
- '카카오 창사 이래 최대 위기'…금융당국 칼날 김범수 창업자 겨눈다
- "반복되는 유아인 사태?"…연예계, 마약 낮은 경각심 '경종' [TF초점]
- 尹 "의료 혁신, 국민 위한 것"…'의대 증원' 파란불?
- 이재명 23일 당무 복귀…'가결파 징계' '최고위원 선임' 과제 산적
- 모호한 軍 사건 이첩 기준…채 상병 이후 군사법원법 재개정 '불씨'
- 유승민·이준석 '헤어질 결심' 수순? 여권 신당 창당 가능성은
- [2023 TMA] 아이브 'Baddie' 컴백에 날개 달아준 2관왕 (영상)
- "개 무시하지마!"…TV서 활약하는 '연기견(犬)'[TF프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