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이보+ICL 4년 연속 모델 발탁...새 광고 캠페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보+ICL 국내 공급사 '㈜우전브이티'가 가수 김희철과 모델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김희철은 지난 2020년 첫 인연을 맺은 후 4년 연속으로 이보+ICL 모델로 발탁, 광고 등 브랜드 캠페인을 이어가게 됐다.
이번 모델 발탁은 김희철의 특유의 긍정적인 이미지와 폭넓은 지지층이 '이보+ICL'의 인지도 향상과 제품 정보 전달에 크게 기여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보+ICL 국내 공급사 ‘㈜우전브이티’가 가수 김희철과 모델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김희철은 지난 2020년 첫 인연을 맺은 후 4년 연속으로 이보+ICL 모델로 발탁, 광고 등 브랜드 캠페인을 이어가게 됐다.
이번 모델 발탁은 김희철의 특유의 긍정적인 이미지와 폭넓은 지지층이 ‘이보+ICL’의 인지도 향상과 제품 정보 전달에 크게 기여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앞서 김희철은 ‘이보+ICL’ 렌즈삽입술을 받은 이후 수차례 방송과 인터뷰 등을 통해 시력교정의 만족감을 꾸준히 표시해온 바 있다.
이와 더불어 이보+ICL은 첫 광고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쇼츠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짧은 광고에서 전하지 못한 김희철의 추가적인 매력을 다채로운 브랜드 활동을 통해 보여줄 예정이다.
우전브이티 관계자는 “이보+ICL 수술을 받은 연예인이 많지만, 안내삽입 렌즈에 대한 정보를 김희철만큼 쉽고 빠르게 전달할 수 있는 사람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공식적인 브랜드 활동 외에도 지인과 주변인에게 권하는 등 5년차 경험자로 ‘이보+ICL’를 적극적으로 홍보해 주셔서 더욱 감사하다”며 모델에 대한 깊은 신뢰감을 전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정세 탄 승합차, 경운기와 추돌...60대 부부 사상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유명 톱배우, 마약 투약 의혹 내사...소속사 “확인 중”(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여자)아이들, ‘빌보드 200’ 차트 25위 달성...‘히트’ 인기 뜨겁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검찰,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 불구속 기소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츄 아이튠즈 1위, ‘Howl’로 성공적인 솔로 데뷔 신호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불법 숙박업 혐의' 문다혜, 검찰 송치
- ″재결합 거부해?″...'전처 살인' 외국인 구속 기소
- NYT ″머스크, 이란 대사 만나 긴장완화 논의″
- 러시아에서 목격된 북한 곡산 자주포...진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