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12월 5일 부산∼타이베이 신규 취항..주 7회 운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에어는 오는 12월 5일 부산(김해)발 타이베이 노선에 취항한다고 20일 밝혔다.
주 7회 일정으로 운항하는 이 노선 항공편은 김해국제공항에서 매일 오후 2시 10분에 출발해 현지시간 오후 3시 45분 타이베이에 도착한다.
진에어는 "김해공항 이용객의 해외여행 선택의 폭이 넓어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합리적인 항공 운임과 안전 운항으로 타이베이 노선의 수요를 적극 유치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민 기자] 진에어는 오는 12월 5일 부산(김해)발 타이베이 노선에 취항한다고 20일 밝혔다.
주 7회 일정으로 운항하는 이 노선 항공편은 김해국제공항에서 매일 오후 2시 10분에 출발해 현지시간 오후 3시 45분 타이베이에 도착한다. 귀국편은 타이베이에서 오후 5시 출발한다.
진에어는 부산∼타이베이 노선 탑승객에게 무료 위탁 수하물(15㎏) 서비스를 기본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취항으로 진에어는 인천, 대구에 이어 타이베이행 노선을 3개 운항하게 됐다.
진에어는 “김해공항 이용객의 해외여행 선택의 폭이 넓어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합리적인 항공 운임과 안전 운항으로 타이베이 노선의 수요를 적극 유치하겠다”고 말했다.
박민 (parkm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써보니]확 가벼워진 ‘아이폰15 프로맥스’…발열은 ‘글쎄’(영상)
- NS홈쇼핑, ‘욕설 논란’ 쇼호트스 정윤정 방송 출연 전격 취소
- “오늘이 증시 바닥…내주 실적주 오른다”[스톡톡스]
- “날 데려가요” 전력질주한 뽀순이 입양한 김경현씨 [인터뷰]
- “외국인 친구가 강남 미용실 가서 101만원 냈습니다”
- “공부 안 하면 저렇게 돼” 푸바오 할아버지가 관람객에 받은 상처
- "탁구도 럭셔리하게" 정용진, 최애 명품 브랜드[누구템]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결혼…"친구→열애설 계기 연인 발전"[공식]
- “PC방 살인, ‘심신미약’ 면죄부 안돼”…범인이 받은 형량은 [그해 오늘]
- 열차 소음도 맞지 못한 발레 향연, 노들섬 수놓다[알쓸공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