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본보기집 열고 분양일정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우건설이 시공하는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가 20일 본보기집을 열고 분양일정에 돌입했다.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연무읍 안심리에서 지하 2층~지상 29층, 6개동, 총 433가구로 조성된다.
논산은 물론 충남 전역과 세종, 대전까지 1순위로 청약 가능하다.
지역 최고인 29층 높이로 들어서고 지상에는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조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연무읍 안심리에서 지하 2층~지상 29층, 6개동, 총 433가구로 조성된다. 타입별 분양 가구수는 ▲84㎡A 259가구 ▲84㎡B 94가구 ▲84㎡C 12가구 ▲103㎡A 68가구다.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오는 3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1일 1순위, 11월 1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는 11월 7일 발표하며 이어 19~21일 당첨자 계약을 진행한다.
특별공급은 생애최초, 신혼부부, 다자녀, 노부모부양, 기관추천 등으로 구성된다. 비규제지역에 들어서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이 지나면 1순위 청약 자격이 주어진다. 주택을 보유해도 세대주가 아니어도 청약을 넣을 수 있다. 논산은 물론 충남 전역과 세종, 대전까지 1순위로 청약 가능하다.
재당첨 및 전매 제한은 없다. 전용면적 85㎡ 이하는 추첨제 40%, 85㎡ 초과는 100% 추첨제를 적용한다. 여기에 1차 계약금 500만 원 정액제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대우건설은 앞서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2023 시공능력평가에서 3위를 기록했다. 단지에는 푸르지오 브랜드에 걸맞은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지역 최고인 29층 높이로 들어서고 지상에는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조성된다. 여름에 물놀이장으로 활용할 수 있는 어린이 놀이터도 들어선다.
타입별로 4베이-4룸, 대면형 주방, 타입에 따라 조망형 다이닝 설계(옵션) 등을 선보이며 3중 바닥구조를 적용했다. 커뮤니티 시설은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독서실, 어린이집, 게스트하우스, 키즈스테이션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마스에 끌려간 12세 ‘해리포터 소녀’ 싸늘한 주검으로
- 위암 발병 세계 1위 한국, ‘이것’이 가장 큰 위험 요인
- 손흥민, 갤워치6 차고 사과 ‘아삭’…삼성, 애플 겨냥 광고 화제
- 대통령실 “‘자녀 학폭 의혹’ 의전비서관 조사 착수…순방서 배제”
- 이재명, 지팡이 없이 3일 만에 다시 재판 출석
- 檢, ‘통계조작 의혹’ 文정부 대통령기록물 압수수색
- 홍준표 “유승민·이준석 신당 우려할 필요 없어…국민 호응 받기 어려울 것”
- 여고생 딸 친구 수년간 성폭행한 통학차 기사, 2심도 징역 15년
- “여섯 대 치고 12년 받아”…‘부산 돌려차기남’의 적반하장 발언
- 조민 “활동 내용과 다른 자료 알고도 제출 인정…태세 바꾼 것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