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베베와 재회할 생각에 설레” 몬스타엑스 형원, 11월 14일 현역 입대[종합]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형원(본명 채형원)이 입대 소식을 전하며 팬 몬베베(몬스타엑스 공식 팬덤명)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10월 20일 형원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형원은 11월 14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소속사 측은 "형원이 주어진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할 계획"이라며 "병역 의무를 성실하게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형원을 향해 따뜻한 응원과 많은 격려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형원은 팬카페에 게재한 손 편지를 통해 입대를 앞둔 소회와 팬들에 대한 진심을 털어놨다. 그는 "여태 써 온 글 중에 가장 기분이 묘하고 그렇다. 11월 14일 입대를 하게 됐다. 멤버들의 입대를 보면서 마음의 준비를 해놔서 그런지 아쉬운 마음보다는 후련한 마음이 크다. 저보다는 몬베베 걱정이 더 앞서는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몬베베가 바람 불 때마다 걱정해 주는 저이지만 다녀와서는 몬베베한테 부는 바람 다 막아줄 정도로 든든하고 씩씩한 제가 돼서 돌아오는 게 제 목표"라며 "그간의 시간 동안 몬베베가 절 너무나 성장시켜줘서 이렇게 잠시 떨어져 있는 시간도 건강하게 잘 버틸 수 있는 제가 된 거 같아 고맙다는 말도 꼭 하고 싶다. 너무나 고맙고 사랑한다"고 말했다.
끝으로 형원은 "다녀와서는 몬베베가 주는 사랑 더 보답할 수 있는 사람이 돼 보려고 한다. 그러려면 몬베베도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잘 있어야 한다. 꼭 그래 줬으면 좋겠다. 전역하는 날이 5월 13일이더라. 그다음 날 몬베베 만날 생각하니까 벌써 설렌다. 그날 웃는 얼굴로 마주하자. 사랑한다 몬베베"라고 덧붙였다.
이로써 몬스타엑스는 복무를 마친 리더 셔누, 입대를 앞둔 막내 아이엠을 제외한 5인이 모두 군인 신분이 된다. 셔누는 2021년 7월 입소, 사회복무요원으로 성실하게 복무하다 올 4월 소집해제됐다. 민혁은 4월 육군 현역으로, 주헌은 7월 24일 육군 현역으로, 기현은 8월 22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나라를 지키고 있다. 아이엠의 입대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다.
2015년 몬스타엑스 멤버로서 가수 활동을 시작한 형원은 팀 활동은 물론 연기, 예능, MC, DJ 등 다방면을 종횡무진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가요계 대표 '만능캐'(만능 캐릭터)다. 압도적인 비주얼과 돋보이는 피지컬을 자랑하며 각종 화보와 광고 모델로 많은 러브콜을 받은 것은 물론,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아 몬스타엑스 앨범 수록곡과 외부 아티스트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수준급 디제잉 실력까지 갖춘 형원은 DJ H.ONE으로도 활약했다.
형원은 올해 팀의 리더 셔누와 함께 유닛을 결성해 셔누X형원으로 활동했다. 유닛 앨범 타이틀곡 '러브 미 어 리틀(Love Me A Little)'과 수록곡 '롤 위드 미(Roll With Me)' 프로듀싱에도 참여해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다. 이외에도 형원은 첫 단독 웹예능 '채씨표류기'를 통해 밝고 솔직한 매력을 선보였다.
다음은 형원 손 편지 전문.
몬베베 안녕! 여태 써 온 글 중에 가장 기분이 묘하고 그렇네요. 저는 11월 14일 입대를 하게 되었어요. 멤버들의 입대를 보면서 마음의 준비를 해놔서 그런지 아쉬운 마음보다는 후련한 마음이 큰 저인 것 같습니다. 저보다는 몬베베 걱정이 더 앞서는 것 같아요. 몬베베가 바람 불 때마다 걱정해 주는 저이지만 다녀와서는 몬베베한테 부는 바람 다 막아줄 정도로 든든하고 씩씩한 제가 돼서 돌아오는 게 제 목표라고나 할까요ㅎㅎ. 그간의 시간 동안 몬베베가 절 너무나 성장시켜줘서 이렇게 잠시 떨어져 있는 시간도 건강하게 잘 버틸 수 있는 제가 된 거 같아 고맙다는 말도 꼭 하고 싶어요. 너무나 고맙고 사랑합니다. 다녀와서는 몬베베가 주는 사랑 더 보답할 수 있는 사람이 되어보려구요. 그러려면 몬베베도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잘 있어야겠죠? 꼭 그래줬으면 좋겠어요. 아 그리고 전역하는 날이 5월 13일이더라구요. 그다음 날 몬베베 만날 생각하니까 벌써 설레고 그러네요. 웃는 얼굴로 서로 마주해요 그날! 사랑한다 몬베베♡
다음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몬스타엑스 형원의 군 입대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형원 (본명 : 채형원)은 오는 11월 14일 현역으로 입대해 주어진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할 계획입니다.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께서 함께하는 비공개 현장인 점을 감안해 입대 당일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병역 의무를 성실하게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형원을 향해 따뜻한 응원과 많은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권상우♥’ 손태영 딸도 훤칠 DNA…175cm 오빠 옷 입는 성장에 깜짝(뉴저지손태영)
- ‘살쪄서 비상’ 임영웅, 마취에 해롱해롱 “X 나온다고 말해야 하는데”(임영웅)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둘째 임신’ 이민정, 감출 수 없는 D라인…절친 오윤아와 바다 여행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 권오중 “子 전세계 15명 희귀병, 삼성家에서 태어났더라면 치료했겠지”(신애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