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형원 11월 14일 입대 “몬베베 고맙고 사랑해♥”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몬스타엑스 형원이 11월 14일 입대한다.
형원은 "멤버들의 입대를 보면서 마음의 준비를 해놔서 그런지 아쉬운 마음보다는 후련한 마음이 크다. 나보다는 몬베베 걱정이 더 앞서는 것 같다"면서 "몬베베가 바람 불 때마다 걱정해주는 나지만 다녀와서는 몬베베 한테 부는 바람 다 맞아줄 정도로 든든하고 씩씩한 내가 돼서 돌아오는 게 내 목표"라고 고백했다.
형원은 "웃는 얼굴로 서로 마주해요 그날! 사랑한다 몬베베!"라고 전하며 글을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몬스타엑스 형원이 11월 14일 입대한다.
형원은 20일 오후 몬스타엑스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직접 쓴 손편지를 공개하며 입대 소식을 전했다. 그는 “여태 써 온 글 중에 가장 기분이 묘하고 그렇다. 11월 14일 입대를 하게 됐다”고 알렸다.
형원은 “멤버들의 입대를 보면서 마음의 준비를 해놔서 그런지 아쉬운 마음보다는 후련한 마음이 크다. 나보다는 몬베베 걱정이 더 앞서는 것 같다”면서 “몬베베가 바람 불 때마다 걱정해주는 나지만 다녀와서는 몬베베 한테 부는 바람 다 맞아줄 정도로 든든하고 씩씩한 내가 돼서 돌아오는 게 내 목표”라고 고백했다.
그는 “그간의 시간동안 몬베베가 나를 너무나 성장시켜줘서 이렇게 잠시 떨어져 있는 시간도 건강하게 잘 버틸 수 있는 내가 된 것 같아 고맙다는 말도 꼭 하고 싶다. 너무나 고맙고 사랑한다”며 “다녀와서는 몬베베가 주는 사랑 더 보답할 수 있는 사람이 되어보려 한다. 그러려면 몬베베도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잘 있어야겠지? 꼭 그래줬으면 좋겠다”고 털어놨다.
형원은 “아 그리고 전역하는 날이 5월 13일이더라. 그 다음날 몬베베 만날 생각하니까 벌써 설레고 그렇다”고 말했다. 5월 14일은 몬스타엑스 데뷔일. 형원은 “웃는 얼굴로 서로 마주해요 그날! 사랑한다 몬베베!”라고 전하며 글을 마쳤다.
형원은 몬스타엑스에서 다섯 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한다. 앞서 맏형이자 리더 셔누가 지난 4월 소집해제됐으며 4월 민혁, 7월 주헌, 8월 기현이 현역으로 입대했다. 형원이 입대하면 미필자는 막내 아이엠이다.
몬베베 안녕! 여태 써 온 글 중에 가장 기분이 묘하고 그렇네요. 저는 11월 14일 입대를 하게 되었어요. 멤버들의 입대를 보면서 마음의 준비를 해놔서 그런지 아쉬운 마음보다는 후련한 마음이 큰 저인 것 같습니다. 저보다는 몬베베 걱정이 더 앞서는 것 같아요. 몬베베가 바람 불 때마다 걱정해주는 저이지만 다녀와서는 몬베베한테 부는 바람 다 맞아줄 정도로 든든하고 씩씩한 제가 돼서 돌아오는 게 제 목표라고나 할까요. 그간의 시간동안 몬베베가 절 너무나 성장시켜줘서 이렇게 잠시 떨어져 있는 시간도 건강하게 잘 버틸 수 있는 제가 된 것 같아 고맙다는 말도 꼭 하고 싶어요. 너무나 고맙고 사랑합니다. 다녀와서는 몬베베가 주는 사랑 더 보답할 수 있는 사람이 되어보려구요. 그러려면 몬베베도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잘 있어야겠죠? 꼭 그래줬으면 좋겠어요. 아 그리고 전역하는 날이 5월 13일이더라구요. 그 다음날 몬베베 만날 생각하니까 벌써 설레고 그러네요. 웃는 얼굴로 서로 마주해요 그날! 사랑한다 몬베베!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풀코스’ 기안84, 결국 쓰러져…위급 상황 발생 ‘통증 호소’ (나혼자산다)
- 김신영, 10월의 신부? 의문의 남성과 웨딩마치 포착 (전국노래자랑)
- 풍자, 한남동 새 집 공개…침대 무너져 ‘아찔’ (전참시)
- 손범수♥진양혜 뜻밖의 근황, 결혼 30년 만에 ‘깜짝’ (동상이몽2)
- 신성록, 후배들에 현실 조언 “고생 끝에 스포츠카 온다” (백반기행)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