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가을 산촌 여행' 기획전 진행…최대 5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놀자가 '가을 산촌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목공 체험·산림 레포츠·역사 트래킹 등 한국임업진흥원과 연계된 산촌 체험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여행 활성화를 통해 사회적경제기업을 육성하고 산촌 지역의 새로운 가치를 모색하고자 산림청, 한국임업진흥원과 함께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상생을 위한 민관협력 프로젝트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야놀자가 '가을 산촌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산림청, 한국임업진흥원과 함께한다. 야외 활동 수요가 증가하는 가을을 맞아 산촌 여행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관광객 유입을 통해 산촌 지역 활성화에 기여하고 나아가 산촌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계획이다. 야놀자의 인벤토리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산림분야 사회적경제기업을 발굴 및 육성하고, 온라인 판로 개척도 지원한다.
이달 말까지 목공 체험·산림 레포츠·역사 트래킹 등 한국임업진흥원과 연계된 산촌 체험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선보인다. 2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 3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전용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이외에도 카카오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10%(최대 1만원)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여행 활성화를 통해 사회적경제기업을 육성하고 산촌 지역의 새로운 가치를 모색하고자 산림청, 한국임업진흥원과 함께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상생을 위한 민관협력 프로젝트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취임 1년 앞둔 JY…삼성 반도체 산실서 '초격차' 재다짐
- 방통위 “이통사 판매장려금 담합 아니다”…공정위 제재에 반대
- 갈길 먼 전자문서 활성화…종이원본 요구 법령 332개
- [르포]무신사 29CM 'TTRS' 가보니…생소한 프리미엄 리빙 총망라
- 다음 달부터 대면편취 보이스피싱도 전화로 지급정지
- HP “이동식 일체형 PC, 포터블 스크린 넘어설 것”
- 신한카드, 애플 파트너사 대상 신상품 준비…“애플페이 관련 없어”
-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SW 인재 육성 '기부 캠페인' 실시
- 일본 이스라엘 대피 수송기 '27만원→무료'…한국인도 19명 탑승
- 바이든 “이스라엘 · 우크라 지원 대규모 긴급 안보 예산 요청…전례없는 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