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유선호 전문가 포스 “춤은 몸으로 느끼는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막내 나인우와 유선호가 춤잘알 모멘트를 뽐낸다.
20일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가을동화' 특집 마지막 이야기에서는 태백의 핫 플레이스에서 멤버들의 잠자리를 결정할 '스트릿 취침 파이터'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여섯 남자는 풍성한 저녁 식사를 즐기던 것도 잠시, 취침 미션 '스트릿 취침 파이터'에 돌입한다.
'1박 2일 시즌4'는 20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가을동화’ 특집 마지막 이야기에서는 태백의 핫 플레이스에서 멤버들의 잠자리를 결정할 ‘스트릿 취침 파이터’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여섯 남자는 풍성한 저녁 식사를 즐기던 것도 잠시, 취침 미션 ‘스트릿 취침 파이터’에 돌입한다. 점차 쌀쌀해지는 날씨에 야외 취침을 피하기 위해서는 총 2라운드의 팀 매치를 성공적으로 마쳐야 하는 상황.
본격 파이트존에 입성한 여섯 남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훑어보며 견제를 시작한다. 멤버들은 예전 빙수(氷水)특집에서 선보였던 서로의 댄스 퍼포먼스를 다시 보며 혹독한 총평을 내놓아 웃음을 유발한다.
과거 오디션 출신이었던 유선호는 “몸으로 느끼는 거야 춤은”이라고 형들을 향해 거침없이 직언을 하며 전문가 포스를 풍긴다. 나인우도 이날만을 손꼽아 기다린 듯 “날 찍을 애송이가 있나?”라며 자신감을 풀 충전한다.
빠질 수 없는 댄스계의 레전드(?) 김종민부터 시작해 2집 가수 ‘부끄뚱’ 문세윤까지. 형님들은 막내들의 도발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강렬한 선전포고로 맞대응해 본 대결에 흥미를 더한다.
‘1박 2일 시즌4’는 20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제롬 욱하는 성격 걸려”...‘돌싱글즈4’ 베니타, 최종 선택은?
- “동물의 집은 어디인가”...서울동물영화제 개막
- 다니엘 헤니, 유부남 됐다...“루 쿠마가이와 최근 결혼”[공식]
-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배인혁, 철벽남 재벌 3세 변신...시크 눈빛
- 포로사냥꾼 vs 청나라 귀족...‘연인’ 이청아 정체는?
- 강하늘, 23일 잠실 롯데월타워 아레나광장 뜬다
- 이영현, 포지션 ‘너에게’ 리메이크...26일 발매
- 백종원, ‘장사천재 백사장’ 시즌2 안한다더니…마음 바꾼 이유는? “이장우→권유리 못살게
- 거미집→다음 소희, 올해 대종상 작품상 후보작 공개 ‘긴장감 제로’
- 이동은, 22일 가을 감성 싱글 ‘미치도록’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