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3, 대회장 곳곳서 '모터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코리아가 22일까지 파주 서원밸리 컨트리클럽 서원힐스에서 열리는 LPGA 대회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3' 대회장 곳곳에 뉴 5시리즈를 포함한 다양한 대표 모델을 전시해 관람객 이목을 끌고 있다.
갤러리 플라자 메인 스테이지에 세계 최초로 한국에 출시한 뉴 5시리즈를 전시했다.
챔피언 세리머니가 펼쳐지는 18번홀에서는 뉴 5시리즈 라인업 최초 전기 모델인 i5가 갤러리들을 맞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MW코리아가 22일까지 파주 서원밸리 컨트리클럽 서원힐스에서 열리는 LPGA 대회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3' 대회장 곳곳에 뉴 5시리즈를 포함한 다양한 대표 모델을 전시해 관람객 이목을 끌고 있다.
BMW는 대회장을 찾은 갤러리들에게 선수들의 멋진 플레이와 함께 다양한 BMW 차량을 구경하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갤러리 플라자 메인 스테이지에 세계 최초로 한국에 출시한 뉴 5시리즈를 전시했다. 챔피언 세리머니가 펼쳐지는 18번홀에서는 뉴 5시리즈 라인업 최초 전기 모델인 i5가 갤러리들을 맞는다. 1번홀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처음 공개한 i7 M70 xDrive, XM 레이블 레드를 전시한다.
BMW는 홀인원을 최초로 달성한 선수에게 14번홀 i5과 16번홀 i7 등 전기 모델을 부상으로 제공한다.
정치연 기자 chiye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취임 1년 앞둔 JY…삼성 반도체 산실서 '초격차' 재다짐
- 방통위 “이통사 판매장려금 담합 아니다”…공정위 제재에 반대
- 갈길 먼 전자문서 활성화…종이원본 요구 법령 332개
- 다음 달부터 대면편취 보이스피싱도 전화로 지급정지
- HP “이동식 일체형 PC, 포터블 스크린 넘어설 것”
- 신한카드, 애플 파트너사 대상 신상품 준비…“애플페이 관련 없어”
-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SW 인재 육성 '기부 캠페인' 실시
- 일본 이스라엘 대피 수송기 '27만원→무료'…한국인도 19명 탑승
- 바이든 “이스라엘 · 우크라 지원 대규모 긴급 안보 예산 요청…전례없는 규모”
- “지능 낮지만 순종적인 女가 3500만원”…中서 중매 가장한 '인신매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