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대표 모델 한곳에"…레이디스 챔피언십 또다른 볼거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 코리아가 국내 유일 LPGA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3' 현장 곳곳에 올해의 전략 모델인 뉴 5시리즈를 포함해 다양한 대표 모델들을 전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밖에도 대회장 곳곳에 BMW를 대표하는 다양한 프리미엄 모델들을 전시했다.
BMW 코리아 관계자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은 다양한 모델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대회"라며 "대회장을 찾는 모든 갤러리들이 BMW의 전시 차량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MW 코리아가 국내 유일 LPGA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3' 현장 곳곳에 올해의 전략 모델인 뉴 5시리즈를 포함해 다양한 대표 모델들을 전시한다고 20일 밝혔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은 BMW 코리아가 후원하는 대회로, 다양한 BMW 차량들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회장에 전시된 여러 차량 가운데 뉴 5시리즈는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한 5시리즈의 8세대 완전변경 모델이다.
챔피언 세리머니가 펼쳐지는 18번홀에는 뉴 5시리즈 라인업 최초로 선보이는 순수전기 모델인 BMW i5가 전시돼 갤러리들을 맞이한다. 이번 대회에서 첫선을 보인 i7 M70 xDrive와 XM 레이블 레드도 1번홀에서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대회장 곳곳에 BMW를 대표하는 다양한 프리미엄 모델들을 전시했다. 7번홀과 갤러리 플라자에는 M 전용 초고성능 SAV 모델 XM을 전시하고, 4번홀에서는 BMW R 18 100주년 기념 모델과 BMW R 18 ROCTANE을 선보인다.
아울러 갤러리 플라자에서는 BMW 고성능 브랜드 M의 대표 모델 M2, M3 투어링, X5 M, X6 M과 순수전기 모델 iX, i4 등이 전시된다. BMW 코리아 관계자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은 다양한 모델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대회"라며 "대회장을 찾는 모든 갤러리들이 BMW의 전시 차량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윤준호 기자 yjh@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톱스타 L씨 또 마약 스캔들…연예계 폭풍전야
- "여섯 대밖에 안 찼는데 12년 받아…" 반성없는 '부산 돌려차기' 가해자
- "난 낙하산" 尹 인수위 출신 인사 자폭·'제2의 한동훈' 전언도 논란
- 법원도 "미련 버려라" 일갈…헤어진 연인 스토킹 30대男, 수법도 가지가지
- "사랑만 주고 떠난 동료"…'폭발물 탐지견' 럭키 추모글 쇄도
- 與野, '한전 위기' 책임 공방…한전 사장 "신속한 전기요금 정상화"
- 北마저도 '저출산문제 심각'…'인구위기' 남북이 따로 없다
- 美 국방부가 밝힌 中 군사력…핵탄두 500개 보유
- 국민의힘, '지역 필수의료 혁신 TF' 발족…"의대 정원 합의 이끌겠다"
- 대법 "피해자가 공포 안 느꼈어도 스토킹범죄"…첫 판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