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진흥원-바스버거, 새 버거 레시피 공모
박유연 기자 2023. 10. 20. 14:26
서울경제진흥원(SBA)이 수제버거 브랜드 바스버거를 운영하는 ㈜테이스터스와 레시피를 공모한다. 선정된 레시피로 만든 ‘스바버거’는 11월 중순 바스버거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버거명 ‘스바버거’는 SBA를 줄여서 표현하는 스바에서 착안했다. 바스버거의 바스를 거꾸로 했을 때도 ‘스바’로 읽는다. SBA 관계자는 “창업과 중소기업의 창의력과 잠재력을 세상에 알리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머 “작은 아이디어 하나로 세상을 바꾸는 모든 창업자, 중소기업의 미래를 응원한다는 취지로 기획했다”고 했다.
레시피 공모전 1등(1명)의 레시피대로 ‘스바버거 세트’를 출시하며, 부상으로 애플워치를 제공한다. 2등(1명)에게는 에어팟과 함께 바스버거 상품권 2만원권을 부상으로 제공하며, 3등(9명)은 바스버거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레시피 공모 기간은 10월 19일(목)부터 10월 25일(수)까지 7일 간이다. 전용 응모 페이지(www.basburger-event.com)에서 지원할 수 있다.
김현우 서울경제진흥원 대표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버거와 중소기업 전문기관의 만남으로 출시될 ‘스바버거’를 통해 시민에게 더욱 친숙하고 일상 속 자주 마주할 수 있는 진흥원으로 인지도를 제고할 계획”이라고 했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조선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속보] 의협 새 비대위원장 ‘박형욱 대한의학회 부회장’ 당선
- 이기흥 체육회장 “3선 도전 결정 유보... 비위 혐의 동의 못해”
- 신곡 낸 이문세 “박수 쳐주는 관객 한 명만 있어도... 은퇴는 없다”
- 길거리에서 딸 남자친구 흉기로 찌른 30대 여성 집유
- 국정원 “러 파병 북한군, 이미 전투 참여 중”
- 교육부 대학 예산 2조원, 지자체에 넘긴다
- “교도소 가면 밥은 안 굶지”... 흉기로 편의점 점원 협박한 30대
- 사법정책자문위 “민사 항소심·형사재판 장기화 개선해야”
- “범죄 증거 있다, 연락해라”...대구 지역 구의원들에 협박 메일
- “판결에 불만”... 中 체육센터로 차량 돌진 테러, 35명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