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라 아역’ 배강희, 박은빈과 대립각 (무인도의 디바)
김지우 기자 2023. 10. 20. 14:14
신예 배강희가 ‘무인도의 디바’에 출연한다.
tvN의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는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박은빈)의 디바 도전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극 중 배강희는 데뷔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청출어람의 아이콘이 된 K-POP 최고 디바 은모래 역을 맡았다. 부와 명예를 누리며 화려한 인생을 살다가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서목하에게 열등감인지 호기심인지 모를 묘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 인물로 생동감 있는 연기를 보여줄 전망이다.
배강희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어린 이사라 역을 맡아 냉소적인 캐릭터를 흡입력 있는 연기로 그려냈다. 지난 8월에는 tvN과 TVING 드라마 공동 프로젝트 ‘O’PENing(오프닝) 2023’의 마지막 작품 ‘나를 쏘다’에서 가족을 위해 승부 조작을 했던 천재 사격 선수 박규정 역을 맡아 섬세하고 짙은 감정 연기로 묵직한 여운을 선사, 첫 주연작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한편, 배강희가 출연하는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는 오는 28일부터 매주 토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