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이야 전시장이야…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모터쇼 방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2일까지 개최되는 국내 유일의 LPGA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3' 대회장 곳곳에서 '뉴 5시리즈'를 포함한 BMW의 다양한 대표 모델을 만날 수 있다.
BMW 코리아 관계자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은 모터쇼를 능가하는 다양한 럭셔리 클래스 모델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어 자동차 마니아들을 설레게 하는 특별한 대회"라며 "대회장을 찾는 모든 갤러리들이 BMW의 다양한 전시 차량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장 찾은 8200여 명 갤러리에게 다양한 신차 소개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오는 22일까지 개최되는 국내 유일의 LPGA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3’ 대회장 곳곳에서 ‘뉴 5시리즈’를 포함한 BMW의 다양한 대표 모델을 만날 수 있다.
BMW 코리아는 대회장을 찾은 8200여 명의 갤러리들에게 선수들의 멋진 플레이와 BMW의 다양한 차량을 구경하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고 20일 밝혔다.
갤러리 플라자 메인 스테이지에 전시된 ‘뉴 5시리즈’는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한 5시리즈의 8세대 완전변경 모델이다. 혁신적인 편의사양 및 첨단 디지털 서비스 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챔피언 세리머니가 펼쳐지는 18번홀에는 순수전기 모델인 ‘BMW i5’를 전시했다. 이번 대회를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i7 M70 xDrive’와 ‘XM 레이블 레드’도 갤러리 플라자와 1번홀에서 살펴볼 수 있다.
또 홀인원을 최초로 달성한 선수에게는 14번홀 ‘BMW i5’과 16번홀 ‘BMW i7’ 등 순수전기 모델을 홀인원 부상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7번홀과 갤러리 플라자에는 M 전용 초고성능 SAV 모델 ‘XM’을, 4번홀에서는 BMW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 모토라드 100주년을 기념해 ‘BMW R 18 100주년 기념 모델’과 ‘BMW R 18 ROCTANE’을 선보인다. 갤러리 플라자에서는 BMW의 고성능 브랜드 M의 대표 모델 ‘M2’, ‘M3 투어링’, ‘X5 M’, ‘X6 M’ 등이 전시된다.
BMW 코리아 관계자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은 모터쇼를 능가하는 다양한 럭셔리 클래스 모델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어 자동차 마니아들을 설레게 하는 특별한 대회”라며 “대회장을 찾는 모든 갤러리들이 BMW의 다양한 전시 차량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지영, 정석원과 발리 여행...핫핑크 비키니에 가디건 '눈길'
- 이미자, 대중음악인 최초 금관문화훈장…신동엽·크라잉넛 대통령 표창
- '경운기 교통사고' 오정세 측 "운전자는 매니저, 유족에 죄송"
- 최준희, 엄마 故최진실 절친 엄정화와 다정한 투샷
- 유명 톱배우 '마약 투약' 의혹 내사…유흥업소 관계자 등 지인 8명 대상
- [영상] 배달알바 취준생, 깜빡이 안 켠 택시에 날벼락…“대출받아 수리비 지불”
- 이효리, 한부모여성 위해 3억 원 기부 '선한 영향력'
- 내연녀 칼부림에 실명하고도 용서한 40대男…法도 선처
- 기안84 마라톤 중 '복통' 호소…사인 거부 이유 있었다
- 서동주 "67㎏에서 51㎏로 감량…비결은 간헐적 1일 1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