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 23일 잠실 롯데월타워 아레나광장 뜬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kiki2022@mk.co.kr) 2023. 10. 20. 13: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월 극장가를 사로 잡은 '30일'의 주연 배우 강하늘이 다가오는 월요일, 커피차 이벤트로 관객들과 만난다.
이번 커피차 이벤트는 개봉 이후 전체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 수성에 이어 손익분기점 돌파까지 가시화되고 있는 '30일'의 흥행 질주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은 이벤트로, 월요일을 맞이한 관객들의 '월요병 퇴치'를 책임질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흥행 감사 기념 커피차 이벤트
10월 극장가를 사로 잡은 ‘30일’의 주연 배우 강하늘이 다가오는 월요일, 커피차 이벤트로 관객들과 만난다.
강하늘은 오는 23일 오후 5시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을 찾아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커피차 이벤트는 개봉 이후 전체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 수성에 이어 손익분기점 돌파까지 가시화되고 있는 ‘30일’의 흥행 질주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은 이벤트로, 월요일을 맞이한 관객들의 ‘월요병 퇴치’를 책임질 예정이다.
강하늘은 커피차 이벤트 종료 이후 같은 날 저녁 CGV 여의도와 CGV 영등포를 방문해 무대인사를 이어가며 ‘30일’의 흥행 화력과 열혈 홍보 릴레이에 더욱 뜨거운 열기를 더할 전망이다.
영화는 D-30, 서로의 찌질함과 똘기를 견디다 못해 마침내 완벽하게 남남이 되기 직전 동반기억상실증에 걸려버린 ‘정열’(강하늘)과 ‘나라’(정소민)의 코미디물. 강하늘 정소민 주연 작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백종원, ‘장사천재 백사장’ 시즌2 안한다더니…마음 바꾼 이유는? “이장우→권유리 못살게
- 거미집→다음 소희, 올해 대종상 작품상 후보작 공개 ‘긴장감 제로’
- 이동은, 22일 가을 감성 싱글 ‘미치도록’ 공개
- 르세라핌, 첫 영어 싱글 ‘퍼펙트 나이트’에 담은 메시지는?
- 트레저, ‘B.O.M.B’ 퍼포먼스 비디오 두 편 오늘(20일) 공개
- ‘나혼산’ 김대호 “호장마차 시즌3 준비”...이장우 초대 약속
- 박은빈, 자급자족 식량 채취 → 짜릿한 바다 수영…무인도 15년차 바이브 (‘무인도의 디바’)
- 아이브, 신보 초동 160만 장 돌파...3연속 ‘밀리언셀러’
- ‘힘쎈여자 강남순’ 이유미, 진상 고객 곽자형 참교육
- 최양락♥팽현숙, ‘깐죽포차’ 운영한다...12월 첫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