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남궁민, 고생한 안은진 드디어 발견...애절한 재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인' 남궁민·안은진 씨가 드디어 재회한다.
오늘(20일) MBC 드라마 '연인' 측은 유길채(안은진 분)를 발견한 이장현(남궁민 분)의 모습을 선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인' 남궁민·안은진 씨가 드디어 재회한다.
오늘(20일) MBC 드라마 '연인' 측은 유길채(안은진 분)를 발견한 이장현(남궁민 분)의 모습을 선공개했다.
이장현은 매우 놀란 듯한 표정으로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다. 그리고 그 앞에 초록 저고리를 입은 한 여인의 뒷모습이 어렴풋이 보인다. 이장현이 발견한 조선 여인이 바로 유길채였다. 힘들어 보이는 유길채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20일 방송하는 13회에서 드디어 이장현과 유길채가 재회한다. 운명의 장난처럼 몇 번이고 엇갈렸던 두 사람이 어떻게 재회하게 되는지 주목해서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 이장현과 유길채의 재회는 극 전개에 매우 중요한 장면이다. 남궁민, 안은진 두 배우는 모든 에너지를 쏟아내, 폭풍처럼 몰아치는 감정을 담아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앞서 13일 '연인'이 파트2로 돌아왔다. 파트1 종영 후 5주 공백 끝에 두 사람의 애절한 사랑 서사가 다시 막을 올린 것. 심양에서도 두 사람은 몇 번이고 엇갈리듯 스쳤다.
그러던 중 12회 말미, 이들이 다시 한번 운명처럼 같은 공간에 서게 됐다. 포로들 사이에서 죽을 힘을 다해 달리는 유길채, 멀리서 도망치는 조선 여인을 발견하고 눈이 커진 이장현. 그 순간 새 인물 각화(이청아 분)가 유길채에게 활을 겨눴다. 과연 이장현이 유길채를 알아본 것인지에 관심이 모아진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침착맨 이말년, 팬에 분노 후 사과…"정신 온전치 않아"
- 김상중 “나무위키 등록된 내용 명예훼손”…방심위는 “해당 없음”
- 권오중 "희귀병 투병 아들, 1년간 집단 학교폭력 당해"...학폭 피해 고백
- 부모 무차별 폭로에 충격 받은 박수홍, 형수 고소...왜?
- [Y현장] '필로폰 투약' 남태현·서민재, 법원서 재회…혐의 모두 인정 (종합)
- [현장영상+] 이재명 "드릴 말씀 없다"...1심 선고 재판 참석 위해 출발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날씨] 주말 지나면 '가을 끝'...다음 주 영하권 추위 온다
- 김준수, 여성 BJ에게 협박당해 '8억 원' 뜯겨...무려 101차례 [지금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