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죽의 대명사 최양락, 팽현숙 품에서 드디어 독립 선언(깐죽포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깐죽포차'에 최양락, 팽현숙의 캐스팅 됐다.
12월 첫 방송 예정인 MBN-채널S 새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는 팽현숙의 품에서 드디어 독립한 초보 사장 최양락의 좌충우돌 포차 운영 도전기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토크쇼다.
'깐죽포차'는 최양락의 독특한 포차 운영 시스템과 팽현숙의 차별화된 음식으로 특별한 손님을 직접 맞이하는 등 유쾌한 포차 토크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깐죽포차’에 최양락, 팽현숙의 캐스팅 됐다.
12월 첫 방송 예정인 MBN-채널S 새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는 팽현숙의 품에서 드디어 독립한 초보 사장 최양락의 좌충우돌 포차 운영 도전기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토크쇼다.
오늘(20일) 공개된 ‘깐죽포차’의 사장 최양락은 그동안 아내 팽현숙의 그늘에서 살던 베짱이 인생을 청산하고 깐죽 인생 61년 만의 첫 오너에 도전, 수준급 입담을 자랑한다. 포차의 주방장으로 변신할 팽현숙은 ‘깐죽포차’를 운영하기로 한 남편 최양락의 도전을 응원하며 과묵하고 든든한 조력자로 나선다.
‘깐죽포차’는 최양락이 제작진에게 직접 포차 운영 방송을 제안하고 애주가인 최양락의 특성을 살린 프로그램으로 기획부터 설계, 디자인, 메뉴 구성까지 최양락이 직접 참여했다고 해 벌써부터 프로그램을 향한 궁금증이 치솟는다.
특히 팽현숙은 최양락을 응원하며 포차 주방장으로 어떤 재료라도 특별한 메뉴로 재탄생시키며 요리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게다가 그동안 최양락과 팽현숙이 동반 출연했던 프로그램 중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다정다감한 부부 케미를 선보인다고 해 보는 이들의 새로운 흥미를 자극할 전망이다.
‘깐죽포차’는 최양락의 독특한 포차 운영 시스템과 팽현숙의 차별화된 음식으로 특별한 손님을 직접 맞이하는 등 유쾌한 포차 토크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정세 탄 승합차, 경운기와 추돌...60대 부부 사상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유명 톱배우, 마약 투약 의혹 내사...소속사 “확인 중”(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여자)아이들, ‘빌보드 200’ 차트 25위 달성...‘히트’ 인기 뜨겁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검찰,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 불구속 기소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츄 아이튠즈 1위, ‘Howl’로 성공적인 솔로 데뷔 신호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윤 대통령-시진핑, 2년 만에 페루서 정상회담 갖는다
- 대통령실 ″트럼프측, '취임까지 정상회동 어렵다'…계속 협의″
- ″너무나 손흥민답다″...팬서비스 '화제'
- YG 양현석, '명품시계 불법 반입' 부인…″국내서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