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휴가 위한 최적의 리조트, 빌리지 푸꾸옥…“푹~ 꼭~, 내 꿈 꿔”
온 가족이 함께하는 해외여행을 계획할 때, 거리, 안전, 편의시설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하다 보면 고민이 깊어지기 마련이다. 그 중에서도 가장 신중하게 결정해야 하는 것은 아마도 여행지의 숙소일 것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텔 그룹인 아코르 그룹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Premier Village Phu Quoc Resort)는 이러한 걱정을 덜어줄 최적의 리조트이다. 베트남이 자랑하는 섬, 푸꾸옥 최남단인 옹 도이 곶(Ong Doi Cape)에 위치한 프리미어 빌리지 푸
꾸옥은 지중해 풍의 건축 양식과 베트남의 아름다운 자연 경치가 조화를 이룬 곳으로, 리조트를 방문한 투숙객들에게 풀빌라 호캉스의 매력을 선보인다.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투숙객들을 위해 호텔은 객실을 모두 독채 풀빌라로 구성하였으며, 개별 발코니, 주방시설, 넓은 거실이 구비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휴가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모든 빌라에서 즐길 수 있는 개별 오션뷰 수영장과 동서 양방향으로 뻗은 두 해변을 연결하는 대규모의 공용 수영장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이곳의 장점. 바다를 향해 뻗어 있는 인피니티 풀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풍경을 즐기다 보면 어느새 일몰이 만들어내는 황홀한 매직 아워(magic hour)를 마주하게 된다. 매직 아워에 맞춰 해변 레스토랑인 코랄로(Corallo)에서 가족과 특별한 저녁식사를 갖거나, 빌라 안 정원에서 가족끼리 오붓한 BBQ 파티를 즐길 수도 있다.
낮 시간 동안에는 빌라와 이어진 프라이빗 해변에서는 스노쿨링, 카약, 패들보드, 비치 발리볼 등을 즐기거나, 언덕 꼭대기에 위치한 프라이빗 피트니스 센터와 요가 스튜디오에서 모닝 요가나싱잉볼 워크샵을 들으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빌리지 농장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과 키즈 클럽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미술수업 등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 또한 잘 갖추고 있다. 도보 수를 모으는 스텝 챌린지에 가족 모두가 함께 도전하거나, 리조트 중심 해안가에 위치한 유적지 ‘킹스웰(King’s Well, 왕의 우물)을 방문하여 가족들의 행복과 건강을 빌어보는 것도 재미난 추억이 될 것이다.
지중해 마을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관광명소 ‘선셋타운’을 방문하기에도 프리미어 빌리지는 안성맞춤이다. 프리미어 빌리지는 모든 투숙객에게 선셋타운의 멀티미디어 아트 쇼인 ‘키스 더 스타(Kiss the Star)’의 관람권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수중 음악 공연과 멀티미디어 아트가 결합된 이 야외 쇼는 세계 최초로 3개의 연속적인 프로젝션 돔을 사용하여 독특하고 마법과 같은 체험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또한 선셋타운은 바다 위에서 두 다리가 마주하는 독특한 형태의 ‘키싱 브릿지’를 포함한 다양한 포토 스팟을 지니고 있어, 가족과의 여행을 멋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장소로 충분하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