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슈에이샤게임즈, 지스타 2023 참가…신작 5종 출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출판사 슈에이샤의 게임 부분 자회사인 슈에이샤게임즈가 오는 11월 16일부터 나흘 동안 개최되는 '지스타 2023'에 참가한다.
슈에이샤게임즈는 한국 게이머들과 처음으로 소통하는 자리인 만큼 다양한 게임들을 소개할 방침이다.
언베일 더 월드 외 4종 게임은 지스타 부스에서 직접 플레이해 볼 수 있도록 시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슈에이샤게임즈의 보드 게임 관련 정보도 함께 접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일본 출판사 슈에이샤의 게임 부분 자회사인 슈에이샤게임즈가 오는 11월 16일부터 나흘 동안 개최되는 '지스타 2023'에 참가한다.
슈에이샤게임즈는 한국 게이머들과 처음으로 소통하는 자리인 만큼 다양한 게임들을 소개할 방침이다. 주요 출품작은 '언베일 더 월드', '프로젝트 서바이벌(가칭)', '도시전설 해체센터', '소울바즈', '아르카나 오브 파라다이스: 더 타워'까지 5종이다. 언베일 더 월드 외 4종 게임은 지스타 부스에서 직접 플레이해 볼 수 있도록 시연을 제공한다.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은 시연과 함께 각 게임의 상세 정보를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슈에이샤게임즈의 보드 게임 관련 정보도 함께 접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넷마블, '칠대죄·RF 프로젝트·데미스 리본' 지스타 2023 출품
- 넷마블, 지스타 특별 페이지 오픈…출품작 정보 공개
- "요즘 MZ들이 취직하면 처음 하는 일"…'송부'? '재량'?
- 디딤돌대출 국회 청원 등장…"맞춤형 관리 방안 철회" [단독]
- "조합장 구속"…상계2구역 소송전에 조합원 '눈물' [현장]
- 이통3사의 호소…"과기부, 공정위 담합 조사 살펴 달라"(종합)
- "나 집주인인데"…원룸 들어가 성폭행 시도 20대男, 구속
- 의협 비대위원장에 박형욱 "정부가 '의료파탄 시한폭탄' 멈춰야 대화 가능"
- [속보] 새 의협 비대위원장, 박형욱 "정부 '의료파탄 시한폭탄' 멈춰야 대화 가능"
- "화장실 휴지 속에 이게 뭐지?"…불법촬영 10대男의 '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