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첫 영어 싱글 ‘퍼펙트 나이트’에 담은 메시지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신곡의 주제를 담은 트랙 샘플러를 공개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20일 0시(이하 한국시간)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쏘스뮤직 공식 SNS에 첫 영어 디지털 싱글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의 테마를 표현한 3편의 트랙 샘플러를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20일 0시(이하 한국시간)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쏘스뮤직 공식 SNS에 첫 영어 디지털 싱글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의 테마를 표현한 3편의 트랙 샘플러를 게재했다. 영상에는 중독성 강한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투 스텝 개러지(2-step Garage) 장르의 멜로디가 담겼다.
첫 번째 영상에는 ‘퍼펙트 나이트’의 슬로건 모션과 콘셉트 사진에 등장했던 핑크색 스포츠카가 다시 나와 호기심을 자극한다. 자동차가 향하는 곳은 르세라핌의 공연장으로, 그 무엇도 우리의 즐거운 순간을 막을 수 없다는 듯 도로를 달리는 장면이 짜릿한 쾌감을 느끼게 한다.
두 번째 영상은 파자마 파티, 베개 싸움 등 너와 내가 함께하는 ‘걸스 나이트 아웃(Girls Night Out)’의 순간을 표현해 유쾌한 분위기를 전한다. 마지막 트랙 샘플러에서는 ‘게임 스타트(GAME START)’라는 문구가 나타남과 동시에 오토바이가 야간 비행을 하듯 공중으로 떠올라 쾌속 질주하는 모습이 몰입도를 높인다.
오는 27일 오후 1시 공개되는 신곡 ‘퍼펙트 나이트’는 마음이 맞는 동료와 함께라면 완벽하지 않은 하루도 즐거울 수 있고, 우리가 함께 라는 것 외에는 그 무엇도 중요하지 않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트레저, ‘B.O.M.B’ 퍼포먼스 비디오 두 편 오늘(20일) 공개
- ‘나혼산’ 김대호 “호장마차 시즌3 준비”...이장우 초대 약속
- 박은빈, 자급자족 식량 채취 → 짜릿한 바다 수영…무인도 15년차 바이브 (‘무인도의 디바’)
- 아이브, 신보 초동 160만 장 돌파...3연속 ‘밀리언셀러’
- ‘힘쎈여자 강남순’ 이유미, 진상 고객 곽자형 참교육
- 최양락♥팽현숙, ‘깐죽포차’ 운영한다...12월 첫 방송
- ‘반짝이는 워터멜론’ 설인아, 1인2역 찰떡 소화 “디테일한 차이점 두고 싶었다”
- ‘골든걸스’ 박진영 신인그룹에 무릎 꿇다...왜?
- ‘뉴진스 총괄 프로듀서’ 민희진, ‘서울시 문화상’ 수상
- BTS 정국, 더 키드 라로이·센트럴 씨 협업곡 ‘투 머치’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