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B.O.M.B’ 퍼포먼스 비디오 두 편 오늘(20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레저의 정규 2집 후속곡 'B.O.M.B (kaboom ver.)'의 퍼포먼스 비디오 2편이 오늘(2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날 함께 정식 발매될 'B.O.M.B (kaboom ver.)'은 일부 가사 수정과 반주 편곡을 통해 트레저표 힙합 바이브를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블로그에 이를 알리는 ‘TREASURE - ’B.O.M.B (kaboom ver.)‘ RELEASE COUNTER’를 게재하며 타이머를 본격 가동, 글로벌 팬들의 심박수를 끌어올렸다.
신곡의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 2편이 함께 베일을 벗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YG 측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화답하기 위해 제작된 음원인 데다 그간의 기다림에 부응하고자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설명했다.
정식 뮤직비디오에 버금가는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 비디오는 물론, 색다른 콘셉트의 화이트 버전의 안무 영상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안무 역시 큰 관심사다. YG 측은 “상대를 향한 터질 듯한 마음을 재치 있게 표현한 춤이 포인트”라며 “후렴구 안무는 ‘B.O.M.B’의 틱톡 댄스 챌린지를 활용해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만들었다”고 귀띔했다.
이날 함께 정식 발매될 ‘B.O.M.B (kaboom ver.)’은 일부 가사 수정과 반주 편곡을 통해 트레저표 힙합 바이브를 더했다. 이미 정식 활동이 없음에도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Hot Trending Songs) 차트 1위에 오르고 각종 SNS에서 댄스 챌린지로 인기를 끌었던 터라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트레저는 최근 정규 2집 ‘리부트(REBOOT)’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은빈, 자급자족 식량 채취 → 짜릿한 바다 수영…무인도 15년차 바이브 (‘무인도의 디바’)
- 아이브, 신보 초동 160만 장 돌파...3연속 ‘밀리언셀러’
- ‘힘쎈여자 강남순’ 이유미, 진상 고객 곽자형 참교육
- 최양락♥팽현숙, ‘깐죽포차’ 운영한다...12월 첫 방송
- ‘반짝이는 워터멜론’ 설인아, 1인2역 찰떡 소화 “디테일한 차이점 두고 싶었다”
- ‘골든걸스’ 박진영 신인그룹에 무릎 꿇다...왜?
- ‘뉴진스 총괄 프로듀서’ 민희진, ‘서울시 문화상’ 수상
- BTS 정국, 더 키드 라로이·센트럴 씨 협업곡 ‘투 머치’ 공개
- ‘콩콩팥팥’ 도경수, 농부 겸 발명가…신박 아이템 효과는?
- ‘편스토랑’ 진서연 “12년 무명생활, ‘독전’으로 호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