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 VS' 기리보이 "'쇼미'와의 차이점? 그쪽은 험악해"
강다윤 기자 2023. 10. 20. 13:20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래퍼 기리보이가 '쇼미더머니'와 '노래방 VS'와의 차이점을 꼽았다.
20일 오전 케이블채널 엠넷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이하 '노래방 VS')'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최효진 CP, 정우영 PD를 비롯해 가수 장우영, 서은광, 소유, 임한별, 기리보이, 카더가든, 로이킴, 박재정, 김민석, 영케이(Young K)가 참석했다.
이날 진행을 맡은 조정식 아나운서는 기리보이에게 "'쇼미더머니'와 '노래방 VS'의 다른 점이 뭐가 있느냐"라고 물었다. 기리보이는 엠넷 '쇼미더머니 3' 참가자 출신으로 프로듀서로만 '쇼미더머니' 시리즈에 세 차례 출연했다.
이에 기리보이는 '쇼미더머니'와 '노래방 VS'의 차이점에 대해 묻자 "일단 좀 더 뭔가, 뭐라고 표현해야 될까. 밝다고 해야 될 것 같다. 약간 그쪽은 험악하고 긴장을 조금만 늦추면 무슨 일이 일어난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여기서는 그냥 이렇게 노래하는 걸 들으면서 뭔가 즐길 타이밍도 오히려 많다. 이런 것들이 조금 다르다. 그리고 '쇼미더머니'보다 덜 힘든 것 같다"고 덧붙였다.
'노래방 VS'는 평범한 노래방 보컬(Vocal)들의 치열한 쇼다운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전국의 노래방에서 끼와 실력을 자랑하는 재야의 노래방 고수들이 모두 모여 우승 상금 1 억을 두고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20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