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신규 영웅 화염 속성 전사 ‘케인’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20일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케인'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신규 영웅 '케인'은 5성 등급의 화염 속성 전사 영웅이다.
'광기'는 케인의 투지가 최대치에 달했을 때 발동하는 효과로 2번째 스킬과 3번째 스킬을 통해 투지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스킬 간 연계가 중요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스마일게이트는 20일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케인’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신규 영웅 ‘케인’은 5성 등급의 화염 속성 전사 영웅이다. 적에게 ‘출혈’을 발생시켜 피해를 누적시키고 ‘광기’의 패시브 효과로 적의 효과저항을 무시해 공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광기’는 케인의 투지가 최대치에 달했을 때 발동하는 효과로 2번째 스킬과 3번째 스킬을 통해 투지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스킬 간 연계가 중요하다.
첫번째 스킬인 ‘해머링’은 케인이 광기 상태라면 기본 공격 후 적 전체를 공격하는 ‘록 스매시’를 추가로 사용해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케인은 사망에 이르는 피해를 받으면 1턴간 무적 상태인 ‘불사’와 체력을 회복할 수 있는 ‘흡혈’ 효과를 자신에게 발생시키고 3번째 스킬인 ‘포식의 향연’의 쿨타임을 초기화 시켜 큰 변수를 창출할 수 있다. 해당 효과는 9턴에 1번씩만 발동된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마일게이트RPG, 모바일 MMO '로스트아크 모바일' 티저 페이지 오픈
- 스마일게이트 '크로스파이어: 시에라스쿼드' 플레이스테이션 글로벌 판매량 1위 달성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한국가이드스타 공익법인 최우수 등급 획득
- 스마일게이트, '원더러스' 소프트론칭 사전예약 개시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원 소각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SK 계열사 또 줄었다...리밸런싱 탄력
- 화웨이, e키트 한글화 버전 출시...국내 시장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