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홈페이지·온라인몰 통합…“고객 편의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씰리침대는 브랜드 홈페이지와 온라인 스토어를 하나로 통합했다고 20일 밝혔다.
통합 홈페이지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통합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최대 20만원 상당 쿠폰북을 지급한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브랜드의 차별화된 가치를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접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씰리침대는 브랜드 홈페이지와 온라인 스토어를 하나로 통합했다고 20일 밝혔다.
씰리침대는 이번 리뉴얼에서 고객 편의를 확대하는데 초점을 뒀다. 브랜드·제품 정보 확인부터 구매 과정이 한결 간편해졌다는 설명이다.
통합 홈페이지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신혼부부 베스트셀러로 통하는 '메리미 Ⅱ'를 최대 48% 할인된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에드가 Ⅱ', '브라이드 ET' 등 베스트셀러 매트리스도 최대 47%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통합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최대 20만원 상당 쿠폰북을 지급한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브랜드의 차별화된 가치를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접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취임 1년 앞둔 JY…삼성 반도체 산실서 '초격차' 재다짐
- 방통위 “이통사 판매장려금 담합 아니다”…공정위 제재에 반대
- 갈길 먼 전자문서 활성화…종이원본 요구 법령 332개
-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SW 인재 육성 '기부 캠페인' 실시
- 바이든 “이스라엘 · 우크라 지원 대규모 긴급 안보 예산 요청…전례없는 규모”
- “지능 낮지만 순종적인 女가 3500만원”…中서 중매 가장한 '인신매매'
- [신차드라이브] 포르쉐 신형 카이엔…'아날로그'와 '디지털'의 조화
- [클릭!이 차]20명만 소유할 수 있는 '벤츠 C 300 온라인 스페셜'
- 이스라엘 엄마가 하마스 기습에 가족 지킨 방법…”따뜻한 차와 쿠키”
- 日 의원 “한복 여성, 같은 공기 마시기도 싫어” 조롱…결국 징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