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승 뒤 2패’ TEX 최악의 상황, ‘믿을 건 몽고메리 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정에서 2승 이후 홈에서 2패를 당한 텍사스 레인저스.
이제 지난 1차전 완벽한 투구를 자랑한 조던 몽고메리에게 모든 것을 맡겨야 하는 처지가 됐다.
이러한 상황에서 텍사스는 21일 열릴 ALCS 5차전에 몽고메리를 선발투수로 내세운다.
만약 몽고메리가 조기에 무너질 경우, 텍사스는 모든 마운드 전력을 총동원할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2승 이후 홈에서 2패를 당한 텍사스 레인저스. 이제 지난 1차전 완벽한 투구를 자랑한 조던 몽고메리에게 모든 것을 맡겨야 하는 처지가 됐다.
텍사스는 지난 19일(이하 한국시각)과 20일 열린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시리즈(ALCS) 3, 4차전에서 모두 패했다.
이는 원정 1, 2차전에서 모두 승리를 거둔 뒤 홈에서 당한 2연패. 이에 2승 2패로 맞서고 있으나 분위기는 이미 휴스턴에게 빼앗긴 상황.
특히 3, 4차전을 통해 휴스턴 타선의 핵심인 호세 알투베의 타격감이 정상 궤도에 진입했다는 것이 가장 좋지 않은 점.
이러한 상황에서 텍사스는 21일 열릴 ALCS 5차전에 몽고메리를 선발투수로 내세운다. 몽고메리는 지난 1차전 승리의 영웅.
몽고메리는 ALCS 1차전에 선발투수로 나서 저스틴 벌랜더와 맞대결을 펼쳤다. 결과는 6 1/3이닝 무실점의 완승. 이에 텍사스는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이에 몽고메리는 이번 포스트시즌 3경기에서 2승 무패와 평균자책점 2.07의 눈부신 성적을 올리고 있다. 5차전 호투도 기대되는 상황.
텍사스는 3차전 맥스 슈어저, 4차전 앤드류 히니-데인 더닝의 카드가 모두 실패했다. 이에 2승 뒤 2패로 몰린 처지. 몽고메리의 호투가 반드시 필요하다.
만약 몽고메리가 조기에 무너질 경우, 텍사스는 모든 마운드 전력을 총동원할 것으로 보인다. 2승 뒤 3연패는 사실상 월드시리즈 진출 실패를 의미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신영, 10월의 신부? 의문의 남성과 웨딩마치 포착 (전국노래자랑)
- 손범수♥진양혜 뜻밖의 근황, 결혼 30년 만에 ‘깜짝’ (동상이몽2)
- 잿더미 차량서…남편, 아내 살해 혐의로 구속기소 (궁금한 이야기 Y)
- ‘나의 아저씨 OST’ 허윤정, 잠적 이유 “혼전임신→수백억 날린 전 남편과 이혼” (특종세상)
- 오정세 탑승 승합차 추돌 사고, 60대 부부 사상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