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 VS' 임한별 "소유는 아이즈원·난 제로베이스원 배출"
강다윤 기자 2023. 10. 20. 12:10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임한별이 그룹 제로베이스원을 배출한 경력을 과시했다.
20일 오전 케이블채널 엠넷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이하 '노래방 VS')'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최효진 CP, 정우영 PD를 비롯해 가수 장우영, 서은광, 소유, 임한별, 기리보이, 카더가든, 로이킴, 박재정, 김민석, 영케이(Young K)가 참석했다.
이날 임한별은 "우리 프로듀서팀은 사실 엠넷과 가장 가까이 맞닿아있다. 소유 씨는 아이즈원을 배출했고 제로베이스원을 배출한 경력이 있다"며 "우리 팀에 오시면 우승에 한걸음 더 가까울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프로듀서로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조금 추상적일 수 있지만 나와 소유 씨 모두 이 바닥 경험이 많다. 오디션 출신들이 엄청 뜨겁게 달아오르다 식을 수 있다. 어떻게 하면 가요계에서 '존버'할 수 있는지, 로이킴 씨나 박재정 씨처럼 오래 활동할 수 있는 팁을 전수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노래방 VS'는 평범한 노래방 보컬(Vocal)들의 치열한 쇼다운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전국의 노래방에서 끼와 실력을 자랑하는 재야의 노래방 고수들이 모두 모여 우승 상금 1 억을 두고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20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