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남자' 이희철, 매니저도 배우급...김지혜 "눈이 자꾸 가" ('살림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제의 인플루언서 이희철이 뷰티 꿀템을 전격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지난 방송 풍자의 절친으로 첫 출연한 이희철이 등장한다.
이 가운데 이희철의 훈남 매니저가 등장해 스튜디오는 또 한 번 술렁이게 했다.
대세 이희철이 선보이는 홈 케어 꿀팁은 오는 21일 밤 9시 25분 KBS 2TV '살림남'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재 기자] 화제의 인플루언서 이희철이 뷰티 꿀템을 전격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지난 방송 풍자의 절친으로 첫 출연한 이희철이 등장한다. 한남동 부촌 집 라이프를 공개해 조회 수 200만 뷰를 돌파할 정도로 주목을 받은 그는 이후 지드래곤이 모델이었던 광고까지 찍게 됐다고. 이에 이희철은 촬영을 앞두고 본격적인 외모 가꾸기에 돌입한다.
특히 '화장품실'이라고 불릴 만큼 온갖 종류의 화장품으로 가득 찬 그의 화장실 풍경이 이목을 끈다. 고가의 화장품들도 속속 등장했는데, 이희철은 "집에 있는 화장품 모두 합치면 약 5000만 원 정도"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어 괄사 마사지부터 모발 건강에 좋은 주스까지 이희철만의 홈 케어 꿀팁을 본격 공개한다. 이희철은 "이렇게 관리하니 '압구정 고윤정'이라는 소리 듣는다"라며 엄청난 외모 자신감을 보여 MC들을 당황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 가운데 이희철의 훈남 매니저가 등장해 스튜디오는 또 한 번 술렁이게 했다. 박준형은 "신인 배우 인줄 알았다" 김지혜는 "어쩔 수 없이 자꾸 눈이 간다"라는 반응을 보여 기대를 높였다.
한편, 앞서 원조 트러플 짜장 라면, 토마토 라면, 마늘 기름 떡볶이까지 화제의 레시피를 선보였던 이희철은 이번엔 소시지와 한국식 페스토로 또 한 번 이색 조합을 만들어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대세 이희철이 선보이는 홈 케어 꿀팁은 오는 21일 밤 9시 25분 KBS 2TV '살림남'에서 방송된다.
김현재 기자 khj@tvreport.co.kr / 사진= '살림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