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구매하면 12개월 무이자 할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너럴모터스(GM) 쉐보레가 10월 한 달간 신모델인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사진)에 다양한 혜택을 추가한 '슈퍼 BIG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20일 자동차 업계에 따르면 쉐보레는 이달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2개월 무이자 할부(선수율 10%) 혜택 또는 5.0%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5.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특별 할부 혜택(선수율 20%)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시장 방문고객엔 추첨이벤트
제너럴모터스(GM) 쉐보레가 10월 한 달간 신모델인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사진)에 다양한 혜택을 추가한 ‘슈퍼 BIG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20일 자동차 업계에 따르면 쉐보레는 이달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2개월 무이자 할부(선수율 10%) 혜택 또는 5.0%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5.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특별 할부 혜택(선수율 20%)을 제공한다. 한국GM 관계자는 “고금리로 인한 소비자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무이자 할부 및 다양한 저리 할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지난 7월 출시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에도 할부 혜택을 적용한 만큼 소형 SUV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쉐보레는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한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고객들은 전시장을 방문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경험한 후 카 매니저가 제공하는 QR코드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1명),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200만 원(2명), LG스탠바이미 GO(10명) 등이 제공된다. 전시장 방문을 통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후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00만 원(1명), GS칼텍스 주유권 100만 원(5명), 스타벅스 이용권 5만 원(20명) 등이 주어진다.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는 쉐보레의 글로벌 콤팩트 SUV로 세계 무대에서 상품성이 입증된 모델이라고 한국GM은 설명했다. 소형 SUV이지만 고강성 경량차체와 사륜구동을 갖춰 오프로드 주행이 가능하고, 무선 폰 프로젝션·파노라마 선루프·액티브 노이즈 캔슬레이션 등 동급 최고 수준의 옵션이 탑재됐다.
이근홍 기자 lkh@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펠탑 주변서 노상 방뇨하다 성폭행당한 영국 여성… “화장실·야간조명 부족 원인”
- 박수홍 막내동생 “큰형에게 동생들은 착취 대상”…재판 미칠 영향은?
- 박명수 “전통시장 살리기 왜 백종원이 하나” 소신 발언
- 안철수, ‘대구의원 고양이 발언’ 이준석에 “내부의 적이 가장 무서워”
- “前 남편, 사업 실패로 수백억 날려”… ‘그 사나이’ 허윤정, 이혼 이유
- “수박이 내부총질” … 개딸, ‘법카 발언’ 김동연 벌떼공격
- 배우 오정세 탑승 승합차 경운기 추돌…60대 남편 숨지고 아내 중상
- 파월 “물가 여전히 높아…경제 냉각 필요” 뉴욕증시는 하락
- 웃통 벗고 마사지 받으며 회의하는 ‘대담한 회장님’…논란일자 사진 삭제
- “이준석 당 나가면 지지율 3~4% 오를 것” 국민의힘 대변인 주장에, 이준석 “즉각 제명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