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내달 25일 팬콘 '오 마이 랜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팬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마이걸 공식 팬카페와 SNS 채널 등을 통해 오마이걸 팬콘서트 '오 마이 랜드'(OH MY LAND) 개최 소식을 전했다.
공지에 따르면 오마이걸은 11월 25일 KBS아레나에서 오후 2시와 오후 7시, 총 2회에 걸쳐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이 과연 어떤 무대와 이벤트로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킬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마이걸 공식 팬카페와 SNS 채널 등을 통해 오마이걸 팬콘서트 ‘오 마이 랜드’(OH MY LAND) 개최 소식을 전했다.
공지에 따르면 오마이걸은 11월 25일 KBS아레나에서 오후 2시와 오후 7시, 총 2회에 걸쳐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선예매는 10월 30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는 10월 31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또한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마치 동화 속 세계에 들어온 듯 신비롭고 몽환적인 보랏빛 무드에, 구름으로 둘러싸인 커다란 성과 보름달, 불꽃이 터지는 효과로 축제가 열리는 놀이공원을 연상시킨다.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이 과연 어떤 무대와 이벤트로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킬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2015년 첫 미니앨범 ‘오 마이 걸’로 데뷔한 오마이걸은 이후 ‘비밀정원’, ‘클로저’, ‘돌핀’, ‘살짝 설렜어’, ‘던 던 댄스’ 등 유니크하고 사랑스러운 곡들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지난 7월에는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를 발매, 오마이걸 만의 상큼한 에너지를 담은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탁구도 럭셔리하게" 정용진, 최애 명품 브랜드[누구템]
- “2400선 무너진 코스피, ‘버티기’ 대응 필요”[스톡톡스]
- 생후 100일 딸에 ‘졸피뎀 분유’ 먹인 父...아기 사망
- 산책로 폭격한 화분 6개…50대 여성, 경찰 와도 계속 던져
- “공부 안 하면 저렇게 돼” 푸바오 할아버지가 관람객에 받은 상처
- “날 데려가요” 전력질주한 뽀순이 입양한 김경현씨 [인터뷰]
- 학부모 악성민원피해, 의정부 호원초 이영승 교사 순직 인정
- "전쟁 끝나면 가자지구에 완충지대" 전후구상 고심하는 이스라엘
- 샘 스미스, 광장시장서 칼국수 먹방… 황제성과 유튜브 촬영도
- “PC방 살인, ‘심신미약’ 면죄부 안돼”…범인이 받은 형량은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