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美 언론 주관 '10베스트 어워드' 3관왕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언론이 주관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평가에서 대한항공이 우수한 성적을 받았다.
대한항공은 최근 미국의 USA투데이가 주관하는 '2023년 10베스트 어워드'에서 프리미엄 클래스 서비스 부문 1위, 기내식 부문 2위, 객실승무원 부문 6위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6월에는 글로벌경영협회(GMA) 주관 '2023년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우수기업' 시상식에서 19년 연속 항공여객운송 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양호연,서효빈 수습 기자] 미국 언론이 주관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평가에서 대한항공이 우수한 성적을 받았다.
대한항공은 최근 미국의 USA투데이가 주관하는 '2023년 10베스트 어워드'에서 프리미엄 클래스 서비스 부문 1위, 기내식 부문 2위, 객실승무원 부문 6위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USA투데이는 매년 독자가 직접 참여하는 온라인 투표를 통해 항공, 공항, 숙박, 여행, 여행 장비 등 각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업체 10개의 순위를 발표한다.
대한항공은 최근 프리미엄 클래스 고객을 위해 일등석 '코스모스위트 2.0' 좌석과 프랑스 명품 퍼퓸하우스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 편의용품, 풍부한 콘텐츠가 담긴 기내 엔터테인먼트 등을 제공하며 고객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또 대한항공은 지난 3월부터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한국식 채식 메뉴'를 개발해 도입했고 유명 소믈리에와 협력해 기내용 신규 와인 52종을 선정한 바 있다.
앞서 대한항공은 지난 5월 영국의 항공 컨설팅 및 평가 기관인 '스카이트랙스(Skytrax)'의 서비스 품질 평가에서 2020년에 이어 최고등급인 5성 항공사로 선정됐다. 지난 6월에는 글로벌경영협회(GMA) 주관 '2023년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우수기업' 시상식에서 19년 연속 항공여객운송 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고객 서비스 품질을 지속 업그레이드해 글로벌 선도 항공사로 더욱 발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양호연 기자(hy@inews24.com),서효빈 수습 기자(x40805@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틸리카이넨 대한항공 감독 "작전판 던진 건 아니에요"
- 정지석 공백 메운 대한항공 정한용 "형들 덕분 긴장 풀렸죠"
- 대한항공, '서울 ADEX 2023' 참가…"무인기 산업 견인차 역할"
- 대한항공, 美 슈퍼널과 국내 UAM 운항 사업 생태계 구축 협력
- 대한항공, UH-60 블랙호크 성능개량 앞장…"군 특수작전 수행 능력↑"
- 솔리다임, 세계 최대 용량 AI 낸드 솔루션 eSSD 'D5-P5336' 출시
- "요즘 MZ들이 취직하면 처음 하는 일"…'송부'? '재량'?
- 디딤돌대출 국회 청원 등장…"맞춤형 관리 방안 철회" [단독]
- "조합장 구속"…상계2구역 소송전에 조합원 '눈물' [현장]
- 이통3사의 호소…"과기부, 공정위 담합 조사 살펴 달라"(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