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한별 “장우영, ‘돈 많은 각설이’...회식비 다 냈다”(노래방 V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한별이 장우영을 칭찬했다.
행사에는 최효진 CP, 정우영 PD, 장우영, 서은광, 소유, 임한별, 기리보이, 카더가든, 로이킴, 박재정, 김민석, Young K가 참석했다.
또한 장우영은 "임한별, 카더가든과 함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고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MC는 "각설이 역할이냐"고 물었고, 이를 들은 임한별은 "각설이도 다르다. 장우영은 '돈 많은 각설이'다. 회식비도 다 냈다"라며 미담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감이 중요하다”
가수 임한별이 장우영을 칭찬했다.
20일 오전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최효진 CP, 정우영 PD, 장우영, 서은광, 소유, 임한별, 기리보이, 카더가든, 로이킴, 박재정, 김민석, Young K가 참석했다.
이날 장우영은 “기본적으로 감정 호소를 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노래방에서는 자유롭게 음악을 했을 텐데, 긴 시간의 녹화를 진행하고 카메라 앞에서 노래를 부르고 평가받아야 하다 보니 긴장을 할 거 같아 이곳에 어떻게 오게 됐고,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지 여부를 중점적으로 보고 심사하고 있다”라고 털어놨다.
더불어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퍼포먼스를 보여준 사람들을 보면 자연스럽게 리액션이 나온다”라며 “공감을 일으킬 수 있는 사람인지를 중요하게 보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장우영은 “임한별, 카더가든과 함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고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MC는 “각설이 역할이냐”고 물었고, 이를 들은 임한별은 “각설이도 다르다. 장우영은 ‘돈 많은 각설이’다. 회식비도 다 냈다”라며 미담을 공개했다.
그러자 장우영은 “얼마 안 나와서...”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VS(브이에스)’(이하 ‘노래방 VS’)는 평범한 노래방 보컬(Vocal)들의 숨 막히는 결전(Showdown)의 의미를 담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전국각지의 노래방에서 끼와 실력을 자랑하던 재야의 노래방 고수들이 모두 모여 우승 상금 1억 원을 두고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친다. 20일 첫 방송.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정세 탄 승합차, 경운기와 추돌...60대 부부 사상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유명 톱배우, 마약 투약 의혹 내사...소속사 “확인 중”(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여자)아이들, ‘빌보드 200’ 차트 25위 달성...‘히트’ 인기 뜨겁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검찰,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 불구속 기소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츄 아이튠즈 1위, ‘Howl’로 성공적인 솔로 데뷔 신호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사무국' 출범키로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
- 김준수 협박해 8억 뜯어낸 여성 BJ 구속 ″연예인 위치 악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