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의 축복…‘이두나!’ 비하인드

김지우 기자 2023. 10. 20. 11: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두나!’ 비하인드 스틸. 넷플릭스 제공



‘이두나!’ 비하인드 스틸. 넷플릭스 제공



‘이두나!’ 비하인드 스틸.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가 20일 공개일을 맞아 풍성한 ‘이두나!’ 데이를 예고했다. 유튜브 ‘PIXID’ 수지 출연 소식과 라이브 와치파티 개최, 드림 팝업 카페 오픈을 고지하고 모두가 궁금해하던 현장 비하인드 스틸까지 공개한 것.

‘이두나!’는 평범한 대학생 원준(양세종)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하고 은퇴한 두나(수지)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

공개된 스틸은 수지, 양세종, 하영, 박세완, 김도완, 김민호까지 작품을 통해 진짜 친구가 된 배우들의 케미스트리를 담아 눈길을 끈다. 수지와 양세종은 진지하게 자신의 연기를 모니터링하다가도 환한 웃음과 장난기 어린 표정으로 촬영 현장을 즐기는 귀여운 면모를 보여줬다.

‘이두나!’ 비하인드 스틸. 넷플릭스 제공



‘이두나!’ 비하인드 스틸. 넷플릭스 제공



‘이두나!’ 비하인드 스틸. 넷플릭스 제공



현장에서 섬세하고 따뜻하게 배우들에게 다가간 이정효 감독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다. 이정효 감독에 대해 수지, 양세종은 “촬영 준비를 하는 동안 이정효 감독과 나눈 대화들이 연기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 실제 두나라는 사람에게 물어보듯 두나의 감정을 물어보시는데 그 질문에 대답하려고 생각하다 보면 새롭게 정리되는 감정이 있어서 값진 시간으로 남아있다”, “감정들을 세세하게 표현하려고 이정효 감독에게 조언을 많이 구했다. 감독님과 소통하고 연기하면서 내가 인물로서 ‘살아있음’을 느꼈던 촬영 현장이었다”고 말해 서로에 대한 남다른 신뢰와 애정을 짐작게 했다.

서툴러서 더 빛나는 20대 초반의 설렘 가득한 로맨스와 우정, 추억을 그린 ‘이두나!’는 바로 오늘(20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