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25주년 아재돌?..여전히 조각 같은 '마스터피스' 오빠들

박소영 2023. 10. 20. 11:2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그룹 god(지오디)의 연말 콘서트 개인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20일 0시 god(지오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픈된 'god's MASTERPIECE' 개인 포스터 이미지에서는 무채색 계열의 캐주얼 의상을 입고 단상 위에 올라 하나의 조각상처럼 연출된 god(지오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선글라스를 낀 채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 리더 박준형을 시작으로 특유의 장발 헤어와 매력적인 눈빛으로 독보적 아우라를 뽐낸 윤계상, 멜로 영화의 주인공처럼 댄디한 모습을 선보인 데니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훈훈한 비주얼을 뽐낸 손호영과 남성미 가득한 분위기를 뽐낸 김태우까지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개인 포스터는 'god's MASTERPIECE'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god(지오디)의 연말 콘서트 'god's MASTERPIECE'는 지난 10일과 11일 진행된 선예매 및 일반 예매에서 서울, 부산, 대구 공연이 모두 매진,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티켓 오픈 전 18년 만에 공식 팬클럽 ‘Fan god’를 모집하는 등 2023년에도 국민 그룹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god(지오디)가 이번 연말 팬들을 위해 선보일 특별한 무대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god(지오디)를 완성시키는 마지막 조각인 팬들을 위해 특별한 무대들을 다시 한번 선보인다는 뜻을 담은 2023 god TOUR 'god's MASTERPIECE'는 오는 11월 10일부터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돔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2월 23일부터 이틀간 대구 EXCO, 30일과 31일 부산 BEXCO에서 개최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